정보공유에 강한 내돈내산 후기들

신촌 현대백화점 시래옥 본문

안소소한 먹방 공유

신촌 현대백화점 시래옥

뮹뮹욤욤 2019. 6. 2. 06:00

+현대백화점 리뉴얼로 매장 없어요~~~~@_@

 

점심에 갑자기 쌀국수가 땡겨서 현대백화점 식품관에 가기로 했다.

거기 가면 나는 항상 양지쌀국수+볶음밥 조합을 많이 주문했었다.

양이 많아서 혜자스러움ㅋㅋㅋ

그런데..

1층 화장품 코너에 도착하니 불현듯 기억이 났다..

아..? 지금 리뉴얼 공사중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망해따.. 내가 가자고 했는데..

일단 내려가보기로 했는데 역시나 리뉴얼 공사중..ㅋㅋㅋㅋㅋ

(공사는 2019년 9월까지 입니다~~ 참고하세용)

그래서 먹을 곳 없나 찾아보다가 옆에 개인? 밥집들은 먹을 수 있길래 착석했다.

 

우리가 간 곳은 시래옥!

시래기를 전문으로 하는 밥집이다.

​시래기가 메인메뉴지만 만두도 팔고 된장찌개 등갈비찜도 판매하고 있다.

​일렬로 옹기종기 앉아서 먹음

내가 주문한건 쫄면 납작만두 세트!!!

9,000원이다.

비싼 감은 있지만 백화점이 다 그렇지 뭐.. 하하

 

드디어 나왔당

​대야 같은 곳에 준다.

면치기를 해야하지만 교정인은 가위를 받아서 역시나 난도질을 했다.

​납작만두!!

가위로도 안잘라진다ㅋㅋㅋㅋㅋㅋ어마어마한 생명력을 가지고 있음.

질기다고 표현해야하나.. 바삭한 식감은 아니다. 그냥 질김

그래도 역시 만두는 사랑

​난도질 당한 쫄면

양배추 외 야채들이 많이 들어가있어서 넘 좋았다.

좀 싱겁다해야하나? 양념이 삼삼한거 같긴 했다.

 

그러나...!!

바닥까지 핥아먹었습니다^^

 

양념 맛을 조금 보완해주세요.. 헤헿..

후식으로 백미당 두유 아이스크림까지 먹고나니 세상이 아름다움

주말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