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에 강한 내돈내산 후기들

샤로수길 데이트하기 좋은 바,bomb house lenna 본문

안소소한 먹방 공유

샤로수길 데이트하기 좋은 바,bomb house lenna

뮹뮹욤욤 2019. 5. 28. 09:24

​저녁 먹고 어슬렁어슬렁 샤로수길을 돌아다니다가 간단하게 술한잔 하기로 했다.

주소 첨부하려고 하는데 안뜨넹..;

주소: 서울 관악구 관악로14길 101 

샤로수길 초입에서 끝까지 걸어가다보면 있다..

​매장도 꽤 커서 잘 보임!!

​네이버에 검색해봐도 별로 안 뜨는걸 보면 생긴지 얼마 안됐나봄!!

사장님 같은 분이 알바생에게 눈으로 지시하시면서 빠릿빠릿 각 잡힌 모습이 인상깊었다(?)

프로페셔널 해 보이심 ㅎ_ㅎ

​어둑어둑

이런 어둑한 술집 내 스똬일~~

사람 굉장히 많다..

딱 한자리 남아있어서 겨우 착석했음.

​이렇게 메뉴판 꽂아두는 공간도 있고~~

​이 날 칵테일을 먹고 싶었으나.. 감기몸살로 인해 헤롱헤롱 한지라..

그냥 카스 생맥으로 주문했다.

카스 생맥은 4,000원

저렇게 예쁜 잔에 담겨나오는게 참 좋았다. 원랜 캔 채로 먹는 걸 좋아하지만 ㅎㅎ 밖에선 분위기 있는게 짱이햐!!

 

간단한 안주로는 크림치즈 앤 비스켓 을 시켰다. 5,000원 밖에 안함

물론~ 양은 5천원도 안되어보이지만^^;

 

​중간에 바람이 불어서인지.. 엉자스키 콧바람 때문인지 초가 꺼졌다.

다시 켜달라고 하면 됨ㅋㅋㅋㅋ

테이블에 있는 쓰레기도 바로바로 치워주시고 쾌적하게 즐길 수 있었다.

​오빠 못 먹게 치즈 다 펐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에서 웃겨 죽을라 그럼

웃어줘서 고마버..

​헤헿헤헿

비켜!! 다 내꺼야!!

다른 테이블 엄청 큰 칵테일 시키는데 부러웠다..

감기만 아니였어도 저거 내껀데...

칵테일도 팔고 하이볼도 팔고 와인도 팔고 샷으로도 팔고 술 종류가 많아서 선택장애가 왔지만..

분위기가 다 한 그런 술집!!

 

썸남 썸녀랑 가면 99.9999999% 성공할 그런 분위기 술집

 

조만간 칵테일을 뿌시러 또 가야겠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