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에 강한 내돈내산 후기들

다이어트에 좋은 굶지마두유 맛 후기 본문

안소소한 먹방 공유

다이어트에 좋은 굶지마두유 맛 후기

뮹뮹욤욤 2019. 5. 24. 06:00

우리 ​과장님은 카카오메이커스에서 물건을 자주 사신당.

이번엔 식사 대용으로 두유를 사셨다고 하나 주셨다.

설탕 안 들어가서 건강하고 맛없다고 하쉼.. 왜.. ㅈ..저를.. 주세효,,,? 전 괜차나효,,!!!

ㅋㅋㅋㅋㅋㅋ몸에 좋은 음식엔 흥미없는 나레기..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주문하셨는데 배송 중에 터진건지 뭔지 두유 하나가 질질 새서 과장님이 문의를 했더니 한박스가 공짜로 왔다고 한다.

대처 정말 잘한듯!! 칭찬칭찬

 

이렇게 생겼음

​72칼로리밖에 안하니 다이어터들에게 정말 좋은 간식이자 식사대용일듯하다.

100%국산콩을 사용하고 마가 들어갔다고 한다.

사실 마가 들어갔다고 하셔가지고.. 먹기 전에 좀 두려웠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맛은 봐야겠다 싶어서 한입 먹었는데 정말 건강한 두유 맛임..

시중에 파는 두유에 얼마나 설탕이 많이 들어갔는지 단번에 알 수 있는 그런 맛...

콩국수 국물 맛 같기도 함.

 

그나마 시원하게 먹어서 원샷했지만 미지근하게 먹었으면 남겼을듯 싶다

다이어트에 정말정말정말^^^^^^^* 좋을거 같은 두유!

먹기 힘든 맛은 아니라서 다이어터들은 이 두유를 드시오..! (급 마무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