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에 강한 내돈내산 후기들

판교 현대백화점 밀탑 추천메뉴!! 본문

안소소한 먹방 공유

판교 현대백화점 밀탑 추천메뉴!!

뮹뮹욤욤 2019. 5. 17. 06:00

밥을 먹었으면 후식을 먹어야한다.

그거슨 당연한 이치  헤헤헤헿ㅎ

많이 봤지만 한 번도 안 가본 밀탑에 가보기로!

 

밀탑 위치능요~

​9층에 있음!

 

 

매장도 되게 넓은데 사람이 꽉꽉 다 차있다..

주말이라 사람 겁나 많아버림

그래서 매장사진 못찌금 ㅠ.ㅠ

 

우리는 가장 기본인 밀크빙수(9,000원)를 주문했다.

여윽시 사람들은 기본을 먼저 먹어보더라!

 

음식점에서 밥 먹다 만난 사람들도 밀탑으로 왔다 ㅋㅋㅋㅋㅋㅋㅋ

밀탑 is 만남의 장소?

 

되게 빨리 나와씀!

​생각만큼 아담했다.

먹고 부족하면 더 시키기로 함.

​우유얼음이 좋으다 ㅎㅔ헿

밀탑빙수는 우유얼음 많이+ 일반얼음 조금 이 섞인거 같았음.

팥도 되게되게 맛있었당 하앍하앍

떡은 두개씩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오빠 못 먹게 장난쳤닼ㅋㅋㅋㅋ  재미짐^^

 

역시 여름엔 빙수를 먹어야해..☆

갑분빙

ㅋㅋㅋ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