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에 강한 내돈내산 후기들

판교 현대백화점 콩카페 맛은? 본문

안소소한 먹방 공유

판교 현대백화점 콩카페 맛은?

뮹뮹욤욤 2019. 5. 15. 06:00

​친구가 날 주려고 홍콩에서 쿠키를 사왔다. 쿠키가 썩겠다며 어서 보자고 재촉해서 판교행

힝 .. 감동 ㅠ.ㅠ

접선 후 저녁에는 각자 남친을 만나기로 해서 판교 현백에서 만나기로 결정!

판교는 사실 현백이랑 파리크라상, 스벅 정도만 가서 카페를 어디로 갈지 고민됐는데 친구도 똑같다고..ㅋㅋㅋㅋㅋㅋ

구 아니랄까봐 똑가틈,,

그럼 그냥 현백 카페 아무데나 들어가자!! 하고 접선

(둘 다 결정장애 스톼일)

가면서 대충 찾아보니 베트남에서 먹었던 콩카페가 판교에도 생겼다고 한다.

연남동에만 있는 줄 알았더니 언제 판교까지 진출을 하셨쎄여..

 

매장모습!

​매장이 굉장히 협소했다.

옆테이블이랑 간격이 아주 다닥다닥.. 비밀얘기따위 못함.

저 날 굉장히 더웠는데 별로 시원하지도 않았다.. 

베트남 콩카페가 더 시원하네염..^^

부채질 겁나 함;;

 

​콩카페 메뉴

​콩카페 가격은 한국에 들어오면서 아주~~ 비싸짐ㅎㅎ

역시.. 한국에 들어오면 다 창렬스러워 아주..

 

친구는 여름 휴가로 곧 나트랑을 가는데 이미 다녀온 나에게 맛이 똑같냐고 물어봤다.

음.. 글쎄.. 음..

창렬스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왼쪽은 내가 시킨 코코넛 스무디 커피

오른쪽은 친구가 시킨 코코넛 연유 커피

 

친구꺼 먹어봤는데 굉장히 쌉싸름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 좀 당황한듯..

두개 중엔 그나마 코코넛 스무디 커피가 더 나은듯 하다..

 

​요것으로 말하자면요~~~

친구가 홍콩에서 사온 기화병가 파인애플케이크!

안에 파인애플 잼이 들어있다.

한국에 비슷한 쿠키가 있는데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

친구양 너무 고마옹♡♥ 잘 먹었오 꺅

커피 먹으면서 근황토크!!

역시 너랑 수다 떨면 재미쏘

​이날 베네피트 행사가 있었는데 뷰티유투버 이사배 등장!!

꼼화여러분~~~ 하시는 분 ㅎㅎㅎ

여자들이라면 다 안다 ㅋㅋㅋㅋ

실제로 보니 겁나 마르심.. 부럽당..

내 살 떼주고 싶넹..

계속 웃고 있어서 그 모습이 참 이뻐보이는.

​헤헤..

바로 앞에서 봤다.

헤헤헤

 

이 날 셀럽들 엄청 봤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점에 책 사러 갔다가 레이먼킴 김지우 부부도 봤다.

사진 찍고 싶었지만 아무도 안 찍어서 조용히 지켜드리기로 ㅎㅎ

 

주말 행복한 시간은 순삭^^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