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에 강한 내돈내산 후기들

에어프라이어에 버섯 구워먹기 본문

안소소한 먹방 공유

에어프라이어에 버섯 구워먹기

뮹뮹욤욤 2019. 5. 11. 06:00

​퇴근하고 뭘 먹을까 지하철 타고 오는 길 내내 생각했다.

냉동실에 쌓여있는 노브랜드 대패삼겹살과 마트에서 산 새송이 버섯이 떠오름.

탄수화물만 안 먹으면 다이어트 식품임에 틀림없다^^

정신승리..ㅋㅋ.. 웃프네..

사실 먹고 나서 스트레스 받기 시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에 에어프라이어에 남은 삼겹살과 버섯까지 돌렸더니 버섯이 예술이더라..♡

그래서 다시 한번 도저은!!

 

새송이 버섯은 자르지 않고 통으로 에어프라이어에 넣어준 다음 200도로 13~15분 돌렸다.

항상 느끼는거지만 에어프라이어는 중간 중간 열어보고 뒤집어주고 해야한다.

안그러면 요리가 산으로 갈 수도 있다..ㅋㅋㅋ

에어프라이어에 버섯은 정말 강추한다..

겉은 바삭? 안은 쫄깃쫄깃

겉바안쫄을 즐길 수 있다.

버섯은 그동안 후라이팬에 기름 두르고 구웠었는데 접시에 두니 물이 너무 많이 생겨서 좀 질리던 참이였다.

이렇게 에어프라이어에 돌리니 따로 기름도 필요없고 더 건강식으로 먹을 수 있다.

 

진짜 꼭 이렇게 먹어봐야함 ㅠㅠㅠㅠㅠㅠㅠㅠ

 

에어프라이어에 넣으면 다 맛있으니까 대패도 넣으면 맛있겠지? 라고 생각하시는 분도 있을텐데...

그건 절대 안됩니다..^^

정말 맛없었음... (아 물론 위에 사진은 실패를 한번 겪고 후라이팬에 구운것임)

대패는 너무 얇아서 맛이없나부다.. ☆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