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에 강한 내돈내산 후기들

서울대입구 가성비 피자 이석민피자 본문

안소소한 먹방 공유

서울대입구 가성비 피자 이석민피자

뮹뮹욤욤 2019. 5. 14. 06:00

​주말에 혼자 집에서 불쌍하게 있는 날 위해 오빠가 피자를 시켜줬다.

원래 피자라면 오빠가 도미노나 미피를 자주 시켜주는데 맨날 읃어먹기만 해서 민망해진 나는 가성비 피자를 찾아보았다.

키키

오빠가 계속 말림ㅋㅋㅋㅋ그냥 도미노 먹으라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리뷰가 좋아서 시키게 된 이석민피자!!

오빠도 대학생 때 학교 주변에 있어서 포테이토피자를 엄청 먹었다고 한다.

그 당시에도 맛이 괜찮았었다고 한다.

나는 시푸드골드피자 매운맛으로 주문했다.

시푸드는 사랑입니다..냐항

 

드디어 피자가 도착!

배달원 분이 넘나 친절.. (바로 전날 시킨 교촌이랑 비교되네....)

​콜라가 빠졌네!! 이런..

​사실 피클과 핫소스는 1개씩 제공되는거 같았다.

그런데 리뷰를 보니 어떤 사람이 추가제공해준다고 적었길래 나도 요청사항에 더 주실 수 있으면 주세요~~ 라고만 적었다.

배달 와서 보니까 이렇게나 많이 주심;;

혜자스럽도다.. ♡

이런 집은 정말 번창해야한다.. ^^

전화 받는 분도 친절하시다고 리뷰에 적혀있던데 오빠한테 물어보니 진짜 친절하셨다고 함.

오랜만에 엣지는 골드로 결정!

진짜 피자치즈가 이렇게 아낌없이 뿌려져있는 곳은 처음 본다;;

 

사실 본사에서 가맹점에 레시피를 줄 때 정확한 그람 수는 다 정해져 있다.

그러나 양심없는 점주들은

레귤러 도우를 라지처럼 펴서 사용한다거나 재료를 아끼고 아껴서 제공하는 매장들도 꽤 있다.

진짜 양심없어버림;;;;

그러다보니 사실 프랜차이즈는 지점바이지점이 많고 이 지점에서는 맛있게 먹었어도 또 다른 지점에서는 맛이 겁나 없는 경우가 많다.

고객들이 모르면 상관없는데 고객입장에서는 사실 가장 객관적으로 볼 수 있고 그런 얕은 수 쓰는게 다 보임ㅋㅋ

 

한조각 뜯어서 접시로 옮겼는데 얼마나 치즈가 많으면 저렇게 치즈가 넘쳐흐른다.

 

정말 이런 곳은 널리널리 알려야한다..!!

감동받아서 오빠한테도 빨리 리뷰 쓰라고 강요했다

ㅋㅋㅋㅋㅋㅋㅋ

 

주말에 이렇게 맛난 피자를 사줘서 고마워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