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에 강한 내돈내산 후기들

판교 현대백화점 미타니야 후기 본문

안소소한 먹방 공유

판교 현대백화점 미타니야 후기

뮹뮹욤욤 2019. 5. 16. 09:40

​내가 한 3주 전부터 먹고 싶은게 있었는데

그건 바로 돈까스김치나베!!!

친구와 현대백화점에서 만남을 가지고 헤어진 후 오빠랑 돈까스김치나베를 먹으러 가기로 했다.

 

친구는 남친과 어벤져스를 보러 윗층으로 떠났고

나는 오빠의 교통체증으로 인해 1층에 덩그러니 ㅋㅋㅋㅋㅋㅋ

기다려도기다려도 안오는거 실화냐,,

화장품도 샀는데 왜 안와..

알고보니 밑에 지하주차장에 차가 하도 많아서 주차장 자리가 없었나봄. 후..

문제는 거기서 시간 다 버리고 식당가로 가니 전부 다 브레이크타임 시작이라고 안 받아줬다;;

 

갑분싸.

정말 말 그대로 분위기가 싸해졌다.

시간은 3시반..

나는 아침부터 교회 다녀오느라고 한끼도 못 먹은 상태였다..

예민보스 ㅎㅎ

 

그러다가 자포자기 상태로 미타니야 갔는데 브레이크타임을 가지려고 했던거 같은데 들어오라고 했다 ㅠㅜㅠㅠㅠ 감동의 쓰나미

진짜 감동..

 

미타니야 메뉴

그래도 우리가 들어갔을 땐 2테이블 정도 있었당..

다 나가고 찍은 것이여요:)

돈까스김치나베와 가장 비스무리한 메뉴를 시키기로.. ㅋㅋㅋ 넘 먹고 싶단마랴 ㅠㅠ 아른아른

 

나는 안심돈까스덮밥을 시켰고 오빠는 등심돈까스덮밥을 시켰다.

ㅋㅋㅋㅋ 거기에 나는 우동을 추가했다 (매우 배고픈 상태)

​배고파서 허겁지겁 먹다가 체할까봐 오빠가 센스있게 사이다도 주문해줬다.

칭찬해~~

 

양배추 샐러드 소스는 굉장히 내 스타일이라

내꺼 먹고 오빠꺼도 내가 다 먹고 리필해서 먹고 총 3그릇 먹은거 실화? ㅎㅎ

근데 저 피클로 보이는 오이같은건 좀 이상쓰.. 피클인줄 알고 (시큼성애자) 먹었는데 장아찌 느낌이였음....

당황.

 

돈까스도 부드럽고 맛있었고 간도 딱 좋았던거 같다.

축축한 돈까스 안좋아하는데 요즘 왜케 땡기는지..ㅋㅋㅋ 알다가도 모를 내 입맛

밥 위에 달걀과 돈까스 조합 아주 칭찬칭찬

 

매장 직원분들이 얼마나 친절하시냐면.

어떤 애기아빠가 애기 밥 먹이려고 공기밥만 포장하려고 했는데 브레이크타임인데도 받아주심 ㅠㅠ

다른데서는 다 퇴짜 맞은 모양이였다 ㅠ 눙물 ㅠ

 

그래서 미타니야를 추천한다! 추천추천

 

키친미타니야 판교점 위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