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에 강한 내돈내산 후기들

투썸 티라미수,샤로수길 쁘띠끄,쌀똑 핫도그 본문

안소소한 먹방 공유

투썸 티라미수,샤로수길 쁘띠끄,쌀똑 핫도그

뮹뮹욤욤 2019. 5. 31. 06:00

​최근에 남자친구가 선물해준 달다구리들

 

이번엔 안 쏟았지롱

​깔-끔

단정단정

기분 좋아지는 짤

​믿고 먹는 투썸 티라미수ㅎㅎ 무엇보다 점장님 넘나 친절하심

ㅋㅋㅋ투썸 홍보대사

​문 열자마자 남자친구 혼자 샤로수길 가서 사온 마카롱들

보냉백에 포장해 왔는데 나중에 얼음팩이랑 가져오면 새거로 교환해준다고 해서 냉동실에 넣어놨다.

날이 더워서 마카롱들이 금방 녹는다.

​이번에 젤 맛있었던 건 새로 나온 요거

앙버터!!!

개인적으로 필링들이 달지 않은 것들이 좋다

 

 

요건 마트갔다 집에 오면서 산 쌀똑핫도그

예전에 명랑핫도그는 1개 사면 포장지 하나 안줘서 사먹기가 애매했는데

여긴 봉투에 넣어준다.

길고양이들한테 습격당할 걱정 안해도 됨

쌀이라 죄책감도 덜 수 있음..ㅋㅋㅋㅋㅋ

모짜렐라 치즈 핫도그 1,500원 인데

중간까지 먹어도 소세지가 안 나와서 우울할 뻔 했는데 다행히 뒤에 조금 있었다.

핫도그는 무조건 소세지가 들어가야 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