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에 강한 내돈내산 후기들

건대입구 맛집 송화산시도삭면 2호점 본문

안소소한 먹방 공유

건대입구 맛집 송화산시도삭면 2호점

뮹뮹욤욤 2020. 7. 12. 16:36

건대 주민이 도삭면 맛집이 있다고 해서 데려간 음식점!

사실 나는 도삭면 딱 한번밖에 안 먹어봐서 두려웠는데..(?) 꿔바로우 따라먹으려고 따라나섬!!ㅋㅋㅋㅋ

 

 

지나다니면서 보니 엄청난 맛집인지 매일매일 웨이팅이 장난 아닌 곳..!

우리가 갔을 때도 자리가 없어서 조금 기다렸다가 들어갔다

웨이팅 종이를 뽑아주시니 그걸 먼저 꼭 받아야 함

 

 

중국집 가면 나오는 기본 반찬

간이 딱 맞았음. 웬만해서는 리필 안 하는데 맛있어서 리필했다ㅋㅋㅋㅋ

 

 

대망의 도삭면..!! 7,000원밖에 안 함..!

위에 고수가 올라가니까 고수 싫어하는 분들은 바로바로 건져내세욤ㅎㅎ

나는 고수 싫어하는데 경험해보고 싶어서 그냥 먹었더니 그 당시엔 별로였는데 지나고 나니 계속 생각나는 맛인 듯.. 하앍 또 먹고 싶다

 

 

쇼롱포오 6,000원

테이블 당 하나씩 꼭 먹고 있었던 만듀쓰..

나오자마자 먹으면 허버버버버법하면서 입천장 다 데이니까 조심해야 한다..ㅋㅋㅋㅋㅋ

좀 식으면 국물이랑 호로록 먹어야 함 ㅠㅠ 

이것도 맛있었음!

 

 

꿔바로우 13,000원

내 마음속 1등...♡

진짜 두 번 세 번 꼭 시켜야 함...

ㅋㅋㅋㅋㅋ꿔바로우 맛집임..

찐 맛집!!!!!!

이렇게 해도 26,000원밖에 안 하니 사람들이 많은 건가.. 진짜 합리적인 집인 듯..

가격 올리지 말아 주세요 엉엉 ㅠ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