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에 강한 내돈내산 후기들

건대입구 환이네갈비살 방문후기 본문

안소소한 먹방 공유

건대입구 환이네갈비살 방문후기

뮹뮹욤욤 2020. 7. 13. 06:00

항상 사람이 바글바글하길래 방문해본 환이네갈비살

상호에 갈비살이라고 적어놨으니 갈비살 맛집이겠지!! 두근두근

1호점 2호점 있는데 2호점이 더 깔끔한 거 같아 2호점으로 방문했다.

얼마나 맛있는데!!!

먹어보자 당장

환이네갈비살 메뉴판

미국산 소갈비살 120g에 11,000원이다.

그닥 저렴한 거 같진 않음

우선 소갈비살 2인분과 비빔냉면 공기밥 하나 주문했다.

된장찌개도 시키려고 했는데 서비스로 나온다고 하심. 개이득!!

저녁 10시가 넘어가는 시간이었는데도 사람이 꽤 있었다.

오 더 기대돼!!

양파절임 소스가 맛있었음

의외로 파절이 매운맛이 안 빠져서 겁나 매움;; 혀가 아릴 정도였다..

명이나물과 피클은 모두가 생각하는 그 맛~

양은 적지만 맛만 있으면 돼.. 제발 맛있어라..

서비스로 나온 된장찌개

서비스치고는 차돌박이도 들어가 있고 꽤 실했음

고기를 차근차근 올려 먹어보자..!!

ㅋㅋㅋㅋ

생각보다 질김

많이 질김..

실망쓰ㅠㅠㅠㅠㅠ

그렇지만 비빔냉면은 맛있음!!

환이네 비빔냉면으로 상호변경해도 될듯한 맛임..!! 냉면은 꼭 먹어야 한다. 선택 아닌 필수

고기는 더 먹고 싶고 갈비살은 질기고,, 그래서 우리의 선택은 삼겹살!!

판을 깨끗하게 닦아주시고 김치과 콩나물도 올려주셨다.

오,,, 삼겹살은 맛있었음!!!

환이네 삼겹살도 가능할 듯 ㅋㅋㅋㅋ

갈비살 빼고 다 맛있었던 환이네 갈비살..

다음엔 차돌박이 한번 도전해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