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에 강한 내돈내산 후기들

합정 분위기 좋은 펍 호맥 방문후기 본문

안소소한 먹방 공유

합정 분위기 좋은 펍 호맥 방문후기

뮹뮹욤욤 2020. 3. 30. 00:18

주말을 맞이하여 분위기 좋은 술집에 갔다.

합정 한 바퀴 돌고 배가 좀 꺼지면 들어가기로 했는데 호떡에 맥주라니,, 왠지 새로운 조합에 이끌려 그냥 곧장 들어갔다.

레스토랑이나 술집이 좀 어두운 분위기를 선호하는 편인데 호맥이 딱! 그런 집이다. 넘흐 좋아.

테이블 위 엄청 아기자기쓰..

조명도 핑쿠핑쿠

크으 간판 갬성 ,,

미쿡 분위기 물씬~ (안 가봄 ㅎㅋ)

상대방은 india pale ale (대충 에일 맥주란 소리^^)

나는 호가든 로제를 주문!

맥주 귀신 나는 600ml로 주문했더니 해그리드가 마실법한 맥주가 나와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소에 에일맥주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 (벌컥벌컥 마시는 걸 선호) 호가든 로제 시켰는데

대박 맛있뜸.....

술 못 먹는 분들 먹으면 딱일 듯!

드디어 나온 호떡!

빈대떡 아닙니다..^^

먹기 좋게 스윽스윽 잘라주면,,

저세상 맛^^

후에도 맥주 두세 잔 더 시키니 매니저님? 점장님께서 서비스로 주신 아이스크림!!!!

매니저님 진짜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 좋았당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재방문의사 10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