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에 강한 내돈내산 후기들

신촌 빵 맛집 김진환 제과점 본문

안소소한 먹방 공유

신촌 빵 맛집 김진환 제과점

뮹뮹욤욤 2020. 4. 6. 10:30

회사 대표님께서 외출 후 사다주신 김진환제과점의 식빵!!

위치는 대로변이 아니고 골목길 안에 있어서 아는 사람들만 갈 법한 그런 빵집.

지나갈 때마다 동료들이 여기 빵집 되게 유명하다고 말해줬었는데..

한 번도 안 가봄... ㅋㅋㅋㅋ왜인지는 모르겠뜸.. (아마 촉박한 점심시간 때문이 아닐까^^ 보고 계시나요 대표님?ㅎㅎ)

 

그래도 대표님이 1인1식빵 사다 주셔서 맛볼 수 있게 되었당!

먹기 전엔 평범해 보임

평범 평범~~ 이게 얼마나 맛있길래 그러지~~

김진환제과점 전화번호는 325-0378

블로그에 기록하기 위해 급한 대로 티슈 위에 깔아놓고 찍어봄..ㅋㅋㅋ

한입 먹어봤더니 오 진짜 일반 식빵 하고는 다르다

겉바속촉 오져버려~~

식빵이 엄청 쫄깃쫄깃해서 잼 없이 맨 식빵만 먹었는데도 맛있었다.

식빵 테두리도 맛없는데 테두리 조차 맛있음..ㅋㅋㅋㅋㅋㅋ

다른 빵들도 맛있다고 하던데 퇴근 후에 재방문해봐야겠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