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에 강한 내돈내산 후기들

신촌 송주불냉면&왕돈까스 방문 후기 본문

안소소한 먹방 공유

신촌 송주불냉면&왕돈까스 방문 후기

뮹뮹욤욤 2020. 3. 27. 14:01

밖에서 사 먹는 날은 메뉴가 늘 고민된다.

노브랜드 버거를 먹으려다가 날도 꾸리꾸리 해서 대충 때우기로 결정!

생긴 지 얼마 안 된 냉면집을 방문해봤다.

지도에는 라바짜 송주 불냉면이라고 뜬다.

들어와서 보니 냉면에 돈까스만 파는 게 아니고 떡볶이와 갈비찜 등등 많이 팔고 있었다.

카운터 쪽에서는 음료도 파는 듯.

식사하면 500원 할인이라고 한다.

나는 비빔냉면+미니돈까스 세트로 주문했다. 가격은 8천원!

안쪽에 자리 더 있음!

나는 중간쯤에 앉아서 바깥 풍경을 찍어보았다.

오~ 나 좀 잘 찍은 듯 (?)

기본 반찬은 셀프코너에서 가져오면 된다.

단무지와 절인 무가 있는데 이날은 절인 무가 식초에 안 절여졌는지 생무 맛이 나서... 남김..

먼저 나온 비빔냉면!

처음에 육수를 안 주셔서 이대로 먹어봤더니 기본 맛임에도 불구하고 조금 매웠다.

육수 필수☆

육수 넣고 스윽스윽 비비면

요렇게 뙇!

사실 맛은 그냥 그랬다... ㅎㅋ...

쵸큼 당황쓰..

돈까스도 사실 그냥 그랬다...

잡내가 좀 난다..

튀김이 잘 안 익은 건지 하얀 부분도 많아서 그냥 떼고 먹었당....ㅎㅋ..

내 기준 맛집은 아닌 걸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