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에 강한 내돈내산 후기들

서울대입구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이진칸 본문

안소소한 먹방 공유

서울대입구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이진칸

뮹뮹욤욤 2020. 3. 5. 14:04

신나는 주말~~

맥주파인 나는 오랜만에 소주가 땡겨 샤로수길 술집을 방문했다.

유가네 건물 3층에 있음.

여기에 술집이 생긴 줄도 모르고 있었다ㅋㅋㅋ대충 찾아보니 분위기가 좋아 보여 방문.

제일 먼저 나온 깐풍기

꽤나 맛있었다!

진짜 몇년만에 먹은 오꼬노미야끼.

살짝 탄내가 났지만 그래도 먹을만했다.

개인적으로 오꼬노미야끼에 양배추 많이 들어간 게 좋더라.

초등학생 때부터 꼬치 환장해서 ㅋㅋㅋㅋ엄청난 꼬치 미식가(?)인 나는..

이진칸 꼬치는 별로였다.

바빠서 꼬치에 신경을 못쓴게 틀림없다.

염통 꼬치 거어어업나 딱딱하고 나머지도 많이 탔더라.

말하려다가 배도 적당히 부르고 해서 그냥 술에 집중함.

두 접시로 나눠 나온 이 꼬치도 역시 별로...

꼬치는 별로인 집으로..

술집은 자고로 이렇게 어두워야 한다.

빨개진 얼굴 감추기에도 딱!

분위기가 좋아서 술이 술술 넘어갔다.

그렇다.. 둘이서 청하 7명을 마셨다

ㅋㅋㅋㅋㅋㅋㅋ그런데도 멀쩡했다.. 역시 술은 안주가 맛있어야 한다.

분위기 좋은 이진칸 추천합니당!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