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에 강한 내돈내산 후기들

신촌혜자맛집 신촌잔치국수 본문

안소소한 먹방 공유

신촌혜자맛집 신촌잔치국수

뮹뮹욤욤 2020. 3. 3. 00:13

전날부터 잔치국수가 엄청 땡겼다. 사실 나는 누가 사줘도 안 먹는 게 국수류 였는데 요즘엔 잔치국수가 종종 생각난다. 나이들어가긴 하나보다..^^..떨떠름..

다음 날 출근해서 동료들을 꼬셔서 신촌잔치국수를 방문했다.

 

 

 

 

 

내부는 이런 모습이다.

코로나 때문에 사람이 별로 없었는데 우리가 먹자마자 손님이 들어오기 시작했다.

코로나 제발 껃여 ㅠㅠㅠㅠ

특이점이 있다면 매장에 클래식 음악이 조용조용 틀어져있고 진짜 매우 조용해서 ㅋㅋㅋ떠들면 안 될 것 같은 그런 분위기였다.

실제로 조용히 국수만 먹고 나옴.. 속삭이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잔치국수 4,500원밖에 안 한다.

대신 1인 1 주문이 원칙!!

 

 

ㅋㅋㅋㅋㅋㅋㅋ곱빼기도 아닌데 이렇게 큰 대접에 나와서 진짜 깜짝 놀랐다.

양 많아서 다들 깜놀했는데 거의 다 먹음..^^

간단하게(?) 먹기 좋은 밥집 추천합니다,, 추천 꾸욱,,

다음엔 비빔국수도 먹어봐야겠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