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에 강한 내돈내산 후기들

CU 강릉초당 순두부아이스크림 칼로리 및 가격 본문

안소소한 먹방 공유

CU 강릉초당 순두부아이스크림 칼로리 및 가격

뮹뮹욤욤 2020. 2. 21. 06:00

요즘 밥 먹고 나면 입이 심심해 미친다... (사실 눈 뜨고 감는 순간까지 입은 심심함^^ㅎㅎ)

뭐 먹을 거 없나 어슬렁어슬렁 편의점 갔다가 새로 보이는 아이스크림을 겟했다,, 나는 CU에서 샀다

처음에 순두부 아이스크림이라길래 윽,, 순두부로 웬 아이스크림,, 하면서 안 사려다가 ㅋㅋㅋㅋㅋㅋㅋ동행께서 사신다고 하셔 같이 샀다.

알고 보니 SNS에서 엄청 핫하다고 했다ㅋㅋㅋㅋ우리 인싸 각?

칼로리는 178칼로리로 거의 뭐 다이어트 간식이다 (?)

맛은 두유 아이스크림 같았다. 백미당 같은 맛?

근데 먹다보면 짜진다ㅋㅋㅋㅋㅋ신기함ㅋㅋㅋ

몇 주 뒤 편의점 갔는데 없길래 사장님께 여쭤봤더니 사람들이 만지작 거리다가 그냥 결국엔 안 사길래 발주를 안 하셨다고 하셨다,,

상당히 아쉬워하니 나를 위해 적극검토해보신다고 하셨다ㅋㅋㅋㅋㅋ

아,, 근데 아이스크림 치고는 가격이 좀 세다  2500원

마지막에 빵빠레처럼 과자가 나오는데 과자는 그냥 그렇다. 바삭하지 않고 아이스크림에 젖어서 눅눅~~~~~~함.

그렇지만 재구매의사 있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