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에 강한 내돈내산 후기들

은행골 영등포본사직영점 내돈내산 후기 본문

안소소한 먹방 공유

은행골 영등포본사직영점 내돈내산 후기

뮹뮹욤욤 2019. 12. 5. 10:31

영등포 타임스퀘어 처음 가본 나란 시골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거 없더라..

그래도 옷 선물 받아서 기분 좋은 하루였땅

기승전먹방.. 굶주린 배를 부여잡고 먹을거 찾다가 타임스퀘어 안에 있는 음식점이 아닌 밖에 있는 은행골을 방문하게 되었다. (말장난 ㅎㅎ?)

2층에 자리잡고 있다.

​올라가~~~~뽑~시다~! (이거 알면 최소 옛날 사람,,)

​은행골 메뉴판.

나는 활어회를 좋아하는데 생각없이 젤 비싼거!!! 하고  특상초밥을 시켰는데..  활어회 한개도 없는거 실화임? ^ㅠ^

메뉴판을 잘 읽읍시댜...^^ㅎ

​나는 강남점 1,2 방문해봤는데 거기에 비해 비교적 한산한 모습이였다.

​매장은 겁나게 큼..

​아기다리 고기다리 던 연어초밥!!

연어가 몸에 좋으니까 연어초밥만 따로 뙇!! 시켰다.

중금속 파티^^헤헤

​팔팔 끓는 뚝배기에 나온 오뎅 조금 들어간 우동.

젤 맛있음;;

드디어 나온 특상초밥.

도로3 = 배쪽에 지방이 많은 쪽.

연어3 

엔가와2 = 광어지느러미

장새우2

장어2

 

직영점이라 평타칠 줄 알았는데,, 강남점들에 비해 좀 실망했던 영등포점이였당,,

맛부터 좀 떨어지는게 느껴진당.. 맛있다고 극찬하며 데려갔는데 사을짝 민망했당^^;;;;;;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