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에 강한 내돈내산 후기들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윙 추천메뉴! 본문

안소소한 먹방 공유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윙 추천메뉴!

뮹뮹욤욤 2020. 2. 24. 12:01

ㅎㅎ티스토리가 개편되었는데 작성하는데도 정말 느리고 저장된 거도 다 사라지고,, 날아가고 열 받아서 블로그 접을 뻔 했다^^ (컴백 이틀 만에 ㅎㅎ)

오늘 포스팅 할 메뉴는 고추 바사삭 윙이다.

몇 년 전에 처음 접하고선 영 내 스타일이 아니라 뚝 끊었었는데 요 근래 자꾸 생각이 나서 자주 시켜먹었었다.

무엇보다 구운 치킨은 살 안 찌니까^^* (?)

집 근처인 줄 알고 서림점에서 시켰는데 생각보다 먼 곳에 있었다,, 그래서 좀 눅눅했나

우오옹 세팅 완료 !! 맥주와 치킨무까지 함께 셋뚜셋뚜우우~~거기에 재밌는 드라마까지 셋뚜셋뚜우우

이런 게 행복이다.. 행복은 치킨 가까이에 있다,,♥

고추 바사삭 윙 19,000+배달비 2,000원 = 총금액은 21,000원이다.


다만 아쉬운 건 서림점은 콜라 미포함이다. 맥주 안 사놨음 어쩔 뻔 했졍?

리뷰 이벤트로 받은 감자튀김들,, 눅눅해서 몇입 먹고 버리는 사치를 부렸다. 쓸데없이 입맛만 점점 고퀄이 되어간다.

치킨 뜯으며 스토브리그 마지막화까지 다 봤다!


치킨이 살짝 눅눅했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다 냠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