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에 강한 내돈내산 후기들

다이어트 아이스크림 라라스윗 딸기맛 본문

안소소한 먹방 공유

다이어트 아이스크림 라라스윗 딸기맛

뮹뮹욤욤 2020. 3. 12. 14:17

간식을 달고 사는 요즘,,

마켓컬리를 뒤적이다가 다이어터들에게 유명한 아이스크림이 눈에 띄었다.

많이 봐왔지만 사 먹을 생각은 딱히 하지 않았는데 맛이 궁금해서 주문해보았다.

여러 가지 맛이 있었지만 나는 딸기맛과 밀크티로 주문했다. 나중에 쿠키앤크림도 주문할 예정^^

딱 봐도 딸기아이스크림 같다.

474ml 260칼로리니까 한통 다 먹어도 살 안 찐다 (?)

ㅎㅎㅎㅎㅎㅎㅎ

냉동실에서 바로 꺼내 먹으면 숟가락이 안 들어갈 정도로 딱딱한데

지방과 당이 적게 들어가서 그렇다고 한다.

바로 먹지말고 5-10분만 기다렸다 먹으면 맛있는 딸기 아이스크림을 맛볼 수 있다.

딸기가 총총 박혀있다.

맛은 깔끔하다 딱 딸기우유 얼려먹는 맛.

냉동실 빨리 비워서 다른 아이스크림들로 채워보고 싶다.

가격은 한통에 7,900원!

이미 다른 맛들은 마켓컬리에서 품절이 빠르다 ㅠ.. 발 빠르게 주문하가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