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에 강한 내돈내산 후기들

신촌 오꼬노미야끼 맛집 야바이 본문

안소소한 먹방 공유

신촌 오꼬노미야끼 맛집 야바이

뮹뮹욤욤 2020. 3. 26. 06:00

신촌에 오꼬노미야끼 잘하는 집이 있다는 건 예전부터 알고 있었다,,

그동안은 갈 시간이 없었는데 약속 장소가 신촌이라 가보지도 않은 내가 추천해봤다,,,ㅋㅋㅋㅋㅋㅋㅋㅋ

왠지 예약을 하고 싶어서 네이버예약하기로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했다.

예약 안했으면 큰일 날 뻔~~

코로나 때문에 사람이 없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웬걸..  웨이팅이 있음..;;

 

내가 조금 늦게 도착해서 메뉴판이랑 이런 건 못 찍었다..

오꼬노미야끼+야끼소바+기린 생맥 2잔 세트메뉴로 주문했다.

1인 1 메뉴 주문해야 한다.

테이블에 철판이 있어서 앞에서 조리해주신다.

여름에 가면 무진장 더울 듯....

3월에 방문했는데 정말 너무너무 더워서 에어컨 앞에 서 있었다...^^.. 에어컨도 우리가 요청해서 틀어주심...

노른자가 다 안 섞인 건 이유가 있다.

가운데쯤 터트려 놓고 찍먹 하면 된다.

오꼬노미야끼는 좀 짰고,, 야끼소바는 싱거웠다. 난 맥주에 먹어 딱이었는데 상대방은 오꼬노미야끼가 많이 짜다고 했다ㅋㅋㅋ

 

여자화장실이 고장 나 2.5층에 있는 남자화장실로 갔는데,,,, 오우,, 웬만하면 야바이에서 화장실은 가지 않는 걸 추천한다..^^

여자화장실은 안 들어가서 모르겠는데 진짜 화장실 별로다.......ㅎ_ㅎ

 

그래도 오랜만에 먹은 오꼬노미야끼 만족!!

시원할 때 또 한 번 가보고 싶은 곳!

 

아. 그리고 식사시간이 따로 있다..ㅎ;; 1시간 반! 참고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