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에 강한 내돈내산 후기들

서울대입구 퓨전요리 트래블앤쿡 가성비 맛집? 본문

안소소한 먹방 공유

서울대입구 퓨전요리 트래블앤쿡 가성비 맛집?

뮹뮹욤욤 2019. 11. 7. 14:18

맨날 먹던거만 먹기 질려서 동네 탐방하다가 한 3년 전에 방문했었던 음식점을 재방문했다.

3년 전에 가보고 재방문이 없었단 건.. 내 입맛 기준 그다지 맛있는 집은 아니라는거...

출구 가까이에 있다.

​내부는 알록달록 매장이 꽤 큰편이다.

트래블앤쿡 이라는 음식점 이름에 걸맞게 세계나라 음식 컨셉으로 메뉴판에 국기들이 그려져있고 그렇다.

​음식메뉴판 사진 대신 주류메뉴판만 찍어온 나,,

매장에 의외로 어르신들이 많았는데 아무래도 가격이 착해서가 아닐까 생각해본다.​

​우리가 시킨 로제쉬림프파스타(7,900원)

맛은 무난했다.

부채살 철판스테이크(10,900원)

야채들이 살짝 지글지글했음 좋았을텐데 생야채가 뙇!! 간도 조금 아쉬웠다.

스테이크는 살짝 질긴 편.

통오징어떡볶이(12,900원)

처음에 주문할 때 떡을 좀 빼주실 수 있냐고 여쭤봤는데 안된다고 하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빼주시면 되는데,,,

결국 아깝게 떡만 남겼다..

그치만 살짝 매콤하고 튀김도 바삭해서 이 날 먹었던 메뉴 중에서는 떡볶이가 제일 맛있었다.

다음 방문도 아마 3년 후가 되지 않을까 .. 하는 느낌이 든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