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에 강한 내돈내산 후기들

봉천동 치킨맛집 또래오래 봉천2호점 본문

안소소한 먹방 공유

봉천동 치킨맛집 또래오래 봉천2호점

뮹뮹욤욤 2019. 11. 15. 09:37

난 가리는 음식이 별로 없다.

그 중에서도 요즘 치킨을 일주일에 2-3번은 먹는 듯 하다..

치킨 is 사랑내가 확 창업해버릴까... 맨날먹게 ㅎㅋ,,,

원래는 5년 전부터 또래오래 은천점 단골고객인데 언제부턴가 배달어플에서 은천점은 항상 배달준비 중으로 떠서 다른곳을 찾아보다가

봉천 2호점으로 주문을 해봤다.

우리집만 주문한줄 알았더니 옆집도 또래오래 시켰더라,,,, 우리집 치킨 주고 옆집에도 치킨 주러 가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매일 질리도록 주문하는 메뉴는 오곡후라이드반+오곡핫양념반 조합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는 또래오래교촌굽네→(종종) 옛날통닭교촌굽네  이런식으로 맨날 지겹게 시켜먹는다.

근데 왜 안질려..?ㅋㅋㅋㅋㅋㅋ ??? ㅎㅎ? 미스테리다.

동네에 또래오래 지점들 중에 봉천2호점으로 주문한 이유는 이 날 사장님이 배민쿠폰 3천원 할인권을 뿌리시더라,, 그래서 냉큼 겟해서 할인받아 먹었다. 손님들은 이런 이벤트 좋아하거등여..  인정?

그래서 맨날 요기요랑 배민에서 어느집이 배달팁 더 싼지 보고 주문한다. 어플마다 다름

오곡후라이드!!

후라이드만 먹으면 심심한데 이 바삭한 후라이드를 핫양념소스에 찍어먹으면..

ㅎㅎ

말해 뭐해. 저 세상 맛이다^^

핫양념!!!

매워서 씁하씁하거리게 되지만 이게 바로 스트레스 푸는 길..

허니머스타드 소스도 주긴 하지만 잘 안먹게 된다.

그냥 다른 소스 듀세요,,,

치킨 한 입 맥주 벌컥벌컥

하앍!!!!  오늘 저녁은 치킨을 먹어야하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