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에 강한 내돈내산 후기들

교대 강릉집 내돈내산 후기 본문

안소소한 먹방 공유

교대 강릉집 내돈내산 후기

뮹뮹욤욤 2019. 11. 6. 15:37

강남에서부터 집까지 걸어가보자!!! 하고 무모한 도전을 외치고 발이 너덜너덜해질때쯤 교대역 바로 앞에 있는 강릉집이 눈에 들어왔다.

진짜 역 바로 앞에 있어서 다음부터는 조용히 지하철 타고 가야겠다^^...

따로 찾아보고 들어간건 아니고 아무데나 맛있어보이면 들어가자!! 하고 들어갔는데 맛있는집이여서 다행이였다,,

​매장이 진짜 엄~~청 넓어서 교대역 근처 직장인들은 여기와서 회식해도 될 거 같다.

룸도 따로 있음!!(대신 좌식)

#교대 강릉집 메뉴

우리는 엄청 배고프지도 않았어서 활어회무침 小 랑 맥주 한 병을 주문했다.

계단 내려오면 지하에 매장이 있는데 초입에서 내려올 때 유명인들 싸인이 엄청 걸려있었다. 유명한 집인걸까..!!

시원한 동치미가 새콤하니 맛났고 복껍질무침도 맥주안주로 딱이였다.

​이렇게 예쁜 회무침 보셨나욤,,,, ?

깻잎에 날치알과 쌈장 비스무리한걸로 데코가 되어있다.

귀차니즘들은 바로 싸먹을 수 있어 편하겠다,, 물론 나도 편함ㅋㅋㅋ

​활어회 양도 엄청 많고 싱싱했다.

서울에서 양 많이 주는 횟집 찾기 어려운데 갬덩이였다..

대신 부드러운 회만 있는게 아니라 잔가시들이 있는 횟감을 사용한 것 같았다.

​먹다보니 나온 부침개

따뜻해서 넘나 맛있....

맥주안주로 최고라구욤 ㅠ 가장자리 바삭바삭해야 내 스타일

​끝인줄 알았는데 뭐가 또 나오나 봤더니

계란찜 등장..!!

계란찜이 또 어마무시하게 맛있어버림 ㅠㅠㅠㅠ

퍽퍽하지도 않고 입에서 사르르 녹는다.

새콤한 회 한쌈 먹고 계란찜 먹고 맥주 한잔 뙇!!! 하면..!!!!!

거기가 천국이다.

​먹다보니 쌈도 리필해주셨다.

이런 섬세함 좋다구여. 아시겠어요???

진짜 계란찜이 끝인줄 알았는데 이번엔 막국수 사리를 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진짜 대박 혜자집 아닙니까 ㅠㅠ

이런 집은 망하면 안된다구여~~~~~~

(대신 홀에 있는 아주머니가 좀 불친절함 ㅋㅋ 진짜 엄청 넓은 매장에 겨우 두테이블 있었는데 옆에 빈자리로 짐이 아주 조금 넘어가니 치워버림,,)

그런거만 빼고 맛만 본다면 정말 괜찮은 집인거 같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