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에 강한 내돈내산 후기들

경복궁 맛집 서울3대 삼계탕 토속촌 본문

안소소한 먹방 공유

경복궁 맛집 서울3대 삼계탕 토속촌

뮹뮹욤욤 2019. 10. 17. 13:19

​갑자기 삼계탕 병에 걸려서 우리는 모험을 시작했다.

맨날 어중간한 시간대에 방문했었는데 정확히 점심시간에 그것도 토요일에 방문을 해보았다.

롸?

이게 뭐람???????????????

ㅋㅋㅋㅋㅋ

복날 기사에서만 보던 토속촌 삼계탕 줄을 실제로 봤다.

원래는 줄 길면 근처 다른 곳에서 먹자고 다짐하고 갔는데 막상 보니까 오기가 생겨서 기다렸다.

ㅋㅋㅋㅋㅋ나는야 의지의 한국인

주차관리 아저씨가 웨이팅 관리하시면서 "지금부터 15분~ 15분 후에 입장 돼요~ " 하셔서 정확하게 시간을 체크해보았다.

여기가 바로 입구샷

위에 웨이팅 사진을 1:03분에 찍었고 입장하면서 입구 사진을 1:18분에 찍었으니 정말 아저씨 말은 사실이였다.

어쩜 그렇게 정확하지.... 소오름ㅋㅋㅋㅋ

기다린만큼 더 빨리 먹기 위해 앉으면서 바로 기본 삼계탕 으로 주문했다.

16,000원이였던 삼계탕이 어느새 18,000원으로 올라있더라...

우리 1인 1닭 하고 있는거네..? 치킨가격일세 ㅠ

물가 오르면 20,000원으로 올릴거 같음...........

​바로 나온 삼계탕..!!

ㅠㅠㅠ 이맛 못잃어..

마늘 먹고 사람 되려고 마늘리필하고 다음 날까지 입에서 마늘 냄새 남ㅋㅋㅋㅋㅋㅋㅋ

중국인 일본인이 너무 많이 와서 정작 한국인들은 안보이는....ㅋㅋㅋ..

오랜만에 먹어서 너무 맛있었던 토속촌 삼계탕!!

가격 그만 올랐음 좋겠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