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에 강한 내돈내산 후기들

서래마을 브루클린 더버거조인트 자리이전 방문후기 본문

안소소한 먹방 공유

서래마을 브루클린 더버거조인트 자리이전 방문후기

뮹뮹욤욤 2019. 10. 7. 21:02

​오랜만에 버거의 맛을 느끼기 위해 서래마을로 출동!!

내가 예전에 방문했을 땐 웨이팅은 기본이고 자리가 굉장히 협소했었다.

그러던 중에 자리이전 했다는 말을 듣고 냉큼 달려갔다.

 

​크으.. 외관보소

굉장히 미쿡스럽다,,

외관에 반하고 매장음악에 반하고~~

들어가서 2인석에 자리배정 받은 후 메뉴판을 찍어보았다.

​버거 사이즈는 140g과 200g 중에 고르면 되고 패티의 굽기 정도는 미디엄웰로 제공된다.

딱히 정하고 간 메뉴는 없었는데 어쩌다보니 너도나도 브루클린웍스를 먹겠다고 난리,, ㅋㅋㅋㅋㅋㅋ

여긴 또 고구마프라이 맛집이라,, 브루클린웍스 세트1개에(고구마프라이+버거140g+캔음료) 브루클린웍스 버거 하나를 주문했다.

주문 후에 찬찬히 매장 둘러보구욤~~

​미쿡스럽게 꾸미려고 노력한게 보인다,, (미쿡 안가본 1인... 슬푸넹 ㅠ)

​사람 바글바글하면 어쩌지 했는데 괜한 고민이였다..ㅋㅋㅋㅋ 몇테이블 밖에 없었음

전보다 넓어진 매장 아주 맘에 들구욤~~

대신 사람 꽉 차 있을 땐 옆테이블 말소리 다 들릴듯....

​드디어 나온 버거!!

꽤 오래 전에 먹었어서 맛이 기억이 안났는데

패티도 맛있고 빵마저 맛있다...

빵도 구웠는지 입안에서 녹아버림 ㅠ

다시 말했지만 여기는 고구마프라이 맛집,,,

밀크쉐이크 시켜서 감튀 찍어먹는 분들도 있겠지만...

여긴 고구마 프라이맛집이라구요!!!

꼭 드셔보세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