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에 강한 내돈내산 후기들

샤로수길 모던보이작업실 본문

안소소한 먹방 공유

샤로수길 모던보이작업실

뮹뮹욤욤 2019. 9. 25. 09:42

​맛있는 안주를 찾아 샤로수길 모험에 나섰다.

모던보이작업실 안주가 맛있다고 해서 꼬고!

 

​오픈 시간은 오후 4시, 마감시간은 새벽 2시

​이렇게 계단을 내려가야 가게가 나온다.

불금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았다.

그래도 앉을자리는 있었음!!

​#모던보이작업실 메뉴

​술 종류도 많다

​맥주 말고 다른 술이 먹고 싶어서 베스트라는 라임소주로 주문!

소주 1병+토닉워터 2병+라임 슬라이스 조합이다.

소주에 라임 처음 넣어 먹어봤는데 짱 맛있음...!!!!

​다른 글엔 직원분이 제조방법 알려준다고 적혀있었는데 아무말이 없어서 우리가 알아서 비율을 찾아 먹었다..ㅎ

우리가 만든 비율은

(토닉워터 1병+소주 반병+라임 슬라이스)

그럼 술도 안 취하고 짱 맛있게 먹을 수 있다 귯귯

라임 많이 들어간게 좋아서 라임 추가 부탁드렸는데 직원 분이 사장님 몰래 더 줬다... ㅠㅠ 짱 감사한 분.. ㅠ

​해물김치오꼬노미야끼!!

그냥 김치전에 가스오브시 올린 맛이다.

​얼마나 맛있게요?!?!?!?!

진짜 맛있었음!!!

모던보이작업실에는 사장님의 애완견이 돌아다닌다!!

강아지 무서워하는데 어찌나 도도하던지 쫓아다니고 싶었닼ㅋㅋㅋㅋㅋㅋ

분위기도 좋고 안주도 맛있는 모던보이작업실 또 가고 싶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