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에 강한 내돈내산 후기들

파주 현지인 맛집 장군순대국 본문

안소소한 먹방 공유

파주 현지인 맛집 장군순대국

뮹뮹욤욤 2019. 9. 17. 21:07

​파주에 거~~~업나 맛있는 순대국집이 있다고 해서 방문했다.

파주에 장군순대국이 2개 있으므로 광탄면으로 잘 찾아가야한다.

이름만 똑같은 집임.. 낚이면 안됨..

​외관에 요렇게 장군순대국이라고 적혀있고 반대편에 논이 보인다면 제대로 찾아온 것이다.

​장군순대국 메뉴

요즘 순대국은 5,6천원 하는 곳도 많아서 저렴하다고 느껴지진 않는 가격이지만 양을 보면 끄덕끄덕하게 된다.

신발 벗고 들어가는 집입니다..!!

ㅋㅋㅋㅋ낯설어서 까치발 들고 걸은건 안비밀..

우리 갔을 때만 해도 저기 테이블에 보이는 아저씨들 뿐이였는데 나중에 나올 때는 바글바글했다.

​기본찬!!

고추가 작아서 직접 키우는 고추 같았는데 역시나 뒷마당에서 키우고 계셨다. 몰래 염탐함ㅋㅋㅋ

깍두기랑 김치도 맛있음!! 새우젓도 엄청 넉넉하게 주신다. 원래 다른 집도 새우젓 주나..? (새우젓 안 좋아하는 1인)

​드디어 나온 순대국..!!!!!

내용물이 낭낭한게 아주 많아보인다. 구웃

다른 테이블 주문하는거 보니 고기만, 순대만 이렇게도 주문이 가능한 것 같았다.

​근접샷 한번 찍어주시구요

다대기와 새우젓 넣고 고기 얼마나 들었는지 뒤적이는 짤

진짜 많다...!!

순대국 맛있는 집 찾기 힘든데 여기는 양도 많고 국물이 사골국물마냥 엄청 진하게 우러나온다.

주변에 아무것도 없는데 진짜 맛집이라 소문만 듣고 찾아오시는 분들이 대부분인거 같았다.

한가지 아쉬운 거능.. 돼지고기에 털이 보인다..!!!! 아악!! (그래놓고 제일 잘 먹음 ㅎㅋ)

앞에 순대국 킬러 영자가 와 .. 와씨... !! 하면서 먹은걸 보니 여기는 맛집임에 틀림없다!!

아주머니들도 친절하시고 짱짱 좋은 집인듯!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