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에 강한 내돈내산 후기들

춘천 구봉산 카페거리 '쿠폴라' 본문

안소소한 먹방 공유

춘천 구봉산 카페거리 '쿠폴라'

뮹뮹욤욤 2019. 8. 27. 06:00

이 날 하루에 카페만 3번 갔다...ㅋㅋㅋ

여행=카페..?

춘천 노을질 때 꼭 구봉산 카페거리에서 구경하라는 말을 듣고 카페 쿠폴라로 갔다.

옆에 투썸도 되게 유명하고 (다른 체인점이랑은 다른 점이 있다나..?) 산토리니도 유명한데 우린 쿠폴라로 고고찡.. !!

​주차자리 딱 한자리 남아있었다... ㅠ 럭키걸

​천장이 엄청 높다.

이쁘게 잘 꾸며 놓은 듯 하다.

​2층으로 올라가진 않았다.

우린 밖에 구경할거니까 !!!

​완전 뻥 뚫려있다.

분위기 좋은 듯.. !!

​더웠지만 높은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인지 바람이 너~~~~~무 불어서 머리카락 주체가 안됨..ㅋㅋㅋ

그리고 좀 아쉬웠던 점은..

외부에 있어서 테이블 관리가 잘 안되는 것 같았다. 테이블이 넘나 the love... 

테이블도 닦아주세욤,,, ㅠ

그래서 그냥 안에서 먹기루.. ^^

​자몽티인지 블루베리 루이보스인지 기억 안나는.. 티랑 아이스아메리카노

커피 구경 너무 많이 해서 티로 주문함..ㅋㅋ

​이렇게 빵도 팔고 있다.

물론 배불러서 먹진 않았다.

​확실히 풍경 좋은 카페는 가격대가 좀 비싼 편이다.

노을 구경하기 좋은 카페 추천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