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에 강한 내돈내산 후기들

춘천 카페 Earth17 (어스17) 본문

안소소한 먹방 공유

춘천 카페 Earth17 (어스17)

뮹뮹욤욤 2019. 8. 25. 21:58

​토담닭갈비를 뿌시고 근처 카페로 이동을 했다.

토담닭갈비를 이용한 손님은 할인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문구를 보고 가게 됨

​꽤 큰 카페다.

​사람들이 우르르 들어가길래 자리 없으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다행히 자리는 널널했다.

​어스17 메뉴판.

애기들이 아이스크림 먹고 있길래 주는건가 했는데 키즈메뉴가 따로 있다.

​창가에 앉아서 본 내부모습.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내가 사랑하는 아포가토.

나는 어딜가나 아포가토를 넘 많이 시켜서 맛 감별에 매우 뛰어난데

어스17 아포가토는 양은 엄청 많은데 맛은 그냥 그렇다...ㅋㅎ

물론 커피 맛도 그냥 그렇다.....ㅋ..

카페 내부에서 토담닭갈비 홍보영상이 나오고 있는 걸 보니 토담에서 차린 카페인듯 하다.

​그래도 여긴 풍경맛집이다

8월 아주 더울 때 갔더니 저기에 앉아서 즐기는 사람은 없었지만 잠깐 나와서 인생샷 정도는 찍고 있었다.

요즘 이런 쇼파? 있는 카페가 되게 많은데 드디어 와봤다ㅋㅋㅋ

날이 선선해지면 여기도 자리 경쟁이 엄청날듯..

난 물론 저기에 앉지도 않았다... 덥다 ^^*

​엄청 많닼ㅋㅋㅋㅋ 나 여기 있어요 ~~ ! 하는 거 같음

앞으로 쭈우우욱 나가면 강도 있다. 소양강인걸까

풍경 맛집 인정~~!

아포가토 남긴 적은 처음인듯...ㅎ

양은 엄청 낭낭한데.. 음 그냥 그렇다

회심의 초코과자까지 넣어 팔지만..

역시나 맛은 그냥 그렇다.

아메리카노도 원두가 시큼허다 허허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