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에 강한 내돈내산 후기들

서울 함흥냉면 전문점 강남면옥 강남점 본문

안소소한 먹방 공유

서울 함흥냉면 전문점 강남면옥 강남점

뮹뮹욤욤 2019. 8. 23. 06:00

​날도 더운데 냉면 먹으러 갈까? 콜콜 !

내가 대학생 때 여러 번 방문해 봤었던 강남면옥으로 달려갔다.

강남점인줄 알았는데 지도엔 신사점이라고 뜬다...;; 뭐가 맞는거지 헤헿

을지병원 사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원래 여름엔 냉면이 딱인데 위치상 지하철역 어디에 내려도 엄청 걸어가야한다..

우린 차를 가져갔기 때문에 괜찮지만.. 대학생 땐 어케 다녔나 모르겠다.. ㅎㅎㅋㅋ 역시 젊음이 좋아..(?)

발렛비가 따로 드니까 참고하세용

​근데.. 우린 3시반에 갔는데 이렇게도 사람이 많을 일인가용..

우리가 들어갔을 땐 딱 한자리 남아 있었다..;;

우린 회냉면,비빔냉면,찐만두 한접시를 주문했다.

종업원들은 중국 분들 같아보였는데 사장님도 그렇고 불친절함;;

​이 지점이 꽤나 유명한 모양이다.

연예인 권혁수도 최근에 다녀갔다. 연옌들도 자주 오는 집이다. 아마도 강남에 위치하고 있어서 그런듯ㅎㅎ

​나의 비빔냉면

처음에 양념 넉넉하다고 생각했었는데 중간부터 면이 떡이 되기 시작했다..;;

물론 맛은 있음..

​이것은 영자의 회냉면

뭔가 영자의 육수?가 더 많아보인다. 기분 탓인가..ㅎㅎ

​우리 분명 한접시라고 했는데 불친절한 중국아주머니께서 반접시만 내오심 .. ㅎㅎㅋㅋ

그래도 맛있었댜 쿰척쿰척 !!!!

여윽시 손만두는 진리다.

​먹다가 그냥 삘 받아서 시킨 갈비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갈비찜을 시키면 이 갈비탕 국물이 나온다.

 

영자 뾰루퉁 시전 (영자가 사기로 함)

이럴거면 첨부터 갈비찜 시키지 그랬냐며 ㅎㅎㅎ..

딱 한입만 먹구 싶다구 ^^ㅎㅎ (먹기 전에 다퉈가지고 오기로 시킴) 후..

드뎌 나온 갈비찜.

사실 여긴 냉면도 냉면인데 갈비찜이 유명하다.

테이블 하나에 갈비찜은 꼭 있는 것 같았다

근데 냉면도 먹고 만두도 먹었더니 배불러서 한 세입 먹고 포장해서 집으로 가져왔다 ㅎ

 

집에 가져와서 냉동실에 얼렸다가 전자렌지에 돌려 먹었는데도 맛있었다.

매장에서 먹으면 다 먹은 뒤에 볶음밥도 먹을 수 있으니 꼭 먹길 바람..

내 입맛엔 생각보다 초큼 많이 달았던 갈비찜

조금만 덜 달면 딱 좋을 것 같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