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에 강한 내돈내산 후기들

서울대입구 배달 맛집 씬챠호 본문

안소소한 먹방 공유

서울대입구 배달 맛집 씬챠호

뮹뮹욤욤 2019. 8. 12. 21:53

​요즘 날이 너무 더워서 나가기도 싫고 자발적 방콕여행을 하고 있는 나..

누워서 배민을 뒤적거리다가 그나마 덜 살찌는(?) 베트남 음식을 주문하기로 했다.

 

분명 영자랑 낙성대공원 가는 길에 상호 보면서 신쨔오 하면서 베트남 인사까지 했는데 영자는 기억이 안난다고 한다 ㅋㅋㅋ

난 기억하니까 어서 시켜보자!!

ㅋㅋㅋ지도를 보니 내 기억이 왜곡되었나보다^^* 헤헤 뭐 그럴 수도 있지 ^^

용기가 뭐랄까 베트남음식점 같지 않고(?) 회사 체육대회 하면 나눠주는 김밥통 같닼ㅋㅋㅋ(어디서 본건 있음)

내가 시킨건 양지차돌쌀국수+스프링롤+나시고랭 (16,000원) 구성으로 이루어진 3번세트이다.

​아니.. 근데 배달업체 중에 이런 퀄리티 가진 나시고랭 보신 적 있으신가요...?

넘 예뻐서 사진 찍음 ㅋㅋㅋㅋ

심지어 맛있었다 와우 내 초이스 칭찬해 (셀프칭찬)

​요건 양지로 시킬까 차돌박이로 시킬까 힘줄 들어가있는걸로 시킬까 고민고민하다가 시킨 양지+차돌

이것도 맛있었다..! 욕심쟁이 나레기가 대 자로 주문했다면 배불러 죽었을지도 모른다. 이건 소 사이쥬 인듯.

스프링롤은 평범했다.!

야채는 싱싱해보였는데 아쉬운 점이 있다면 당근이 너~~~무 싱싱해서 딱딱했다...^^;;

당근은 좋아하는 사람도 별로 없는데 빼면 훨씬 더 맛있을 것 같다.

나는 배민라이더스로 주문한거라 이 금액에다가 4,900원인가 6,900원 추가결제했다.

ㅂㄷㅂㄷ 비싸지만 맛있어서 기분이 좋았다.

나시고랭 먹다가 찍은 스팸

ㅋㅋㅋㅋㅋㅋ뭔가 연휴 전날이라 다 때려넣으신듯한 느낌.. 그래도 맛있긴 했지만 옥수수콘과 스팸 너가 왜 거기서 나와..?

 

요건 뜬금없지만 영자 아부지께서 나 먹으라고 최고급으로 고르고 골라 택배로 보내주신 특AAA햇사레감곡 복숭아

햇사레복숭아 맛있는건 익히 듣고 경험해봐서 알고 있다.

매년 복숭아 철에 이렇게 보내주심에 감사 또 감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