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에 강한 내돈내산 후기들

신촌 밥집 돈우마미 방문후기 본문

안소소한 먹방 공유

신촌 밥집 돈우마미 방문후기

뮹뮹욤욤 2019. 8. 9. 22:06

퇴근하고 오랜만에 신촌에서 혼밥 즐기려고 현백에 갔는데,,,

리뉴얼이 그렇게 바뀔 줄은.....

이뻐지긴 했는데.. 전에 있던 1인 샤브샤브 어디갔뉘... 절망..

그냥 집에 갈까 하다가 우연찮게 눈에 들어온 돈 우마미!

 

위치는용

대충 이쯤에 있음..

지도에 안나오는 걸 보니 생긴지 얼마 안된거 같다!

들어오면 직원들이 안 보여서 당황할 수도 있다.. ㅋㅋㅋ 나도 그랬거등..

문 열고 들어오면 오른쪽에 키오스크가 있으니 바로 주문하면 된다.

no일본 스티커가 문에 붙어있다.

모든 식재료는 국내산을 이용하고 가게에서 벌어들이는 모든 수입은 일본으로 가지 않는다고 한다.

다행이댜..

내부는 엄청 깔끔하다. 바 형식으로 되어있고 혼밥이 부담없이 가능한 곳이다.

내가 들어올 땐 남자손님 한명 밖에 없었는데 내가 먹고 있으니 여자 혼밥 손님들 엄청 들어왔닼ㅋㅋㅋ 나는야 피리부는 혼밥러..★

돈우마미는 규동 가츠동 연어장 전문점이다.

음식만 내어주시니 물이랑 단무지,김치는 앞에 있으니 알아서 먹으면 된다.

다 먹고나서도 위에 올려놓아야함.

​자리에 앉자마자 나온 미소장국

엄청 짜지도 않고 딱 좋았다.

좀 기다리니 나온 김치가츠동!!

한동안 돈까스김치나베 먹고싶다고 노래를 부르고 다녔는데 김치가츠동으로 아쉬운 맘을 달랬다.

김치가츠동 가격은 8,500원이다.

가츠동은 원래 잘 먹지 않는데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가격에 한끼 식사로 괜찮은 곳인거 같다.

아쉬운 점은 음식 나오기 전에 문득 벽을 보는데 바퀴벌레가 엄청 빨리 후다다다다갇갇닥 지나가길래 좀 놀랬다 .. ^^..

나도 후다닫가닥ㄷ가갇ㄱ닥 먹고 나옴..

돈우마미에 세x코 놔드려야겠어요...

 

그래도 음식 맛은 나쁘지 않았던 곳!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