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에 강한 내돈내산 후기들

강남/신논현 회식장소로 적합한 '바다축제' 본문

안소소한 먹방 공유

강남/신논현 회식장소로 적합한 '바다축제'

뮹뮹욤욤 2019. 7. 22. 09:16

​엄마랑 데이트 하던 날 강남역에 있는 한식전문점에 가기로 했다.

정확히 말하면 강남역 교보타워 사거리 쪽 신논현에 위치하고 있다.

​저녁 8시쯤 도착했는데 차가 엄청 많아버림,,

발렛도 된다.

생긴지 얼마 안돼서 엄청 깔끔하다.

다 룸으로 되어있는 식당이고 거의 단체손님이 많았다.

8인석에 엄마랑 나랑 덩그러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엄마를 위해 전세냈어~~

​일품요리 제철요리 다양하다.

바다축제 전화번호는 02-546-7789/02-3446-7789/02-2051-5455 .. 엄청 많닼ㅋㅋㅋㅋ

내가 생선 좋아한다고 엄마가 보리굴비 시켜쥼 ㅠ.ㅠ 나 고기가 더 좋은데,,

​바다축제는 이름처럼 생선요리 전문점이다.

와인도 파는 음식점ㅋㅋㅋㅋ짜앙..

보리굴비 정식 등장!

이게 바로 남도 밑반찬 클라스!!!

아직 보리굴비는 나오기 전이다.

앉아서 찍으니 엄마가 일어나서 항공샷으로 찍어야하는거 아니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은 사진 찍기 전에 너무 맛있어서 그만.. 흡입..

한접시 더 리필했다ㅋㅋㅋㅋ

해초는 술집 기본 안주로 나오는 시큼하게 버무린거만 먹어봤는데 여긴 아무 간도 하지 않은 해초가 나와서 김에 싸서 젓갈 툭! 올린 후에 먹으면 식감이 아주 재밌다.

따뜻하게 나온 돌솥밥

돌솥밥은 사랑이쥬~~

된장국도 간이 짜지 않고 딱 좋았다.

드디어 나온 보리굴비!!

직원 분이 먹기 좋게 손질해주셨다.

윤기보소

보리굴비는 보통 녹차물에 밥을 말아서 그 위에 올려 먹는데

그릇이 작길래 엄마가 직원분께 물어보니 그냥 생선이 짜면 물에 살짝 헹궈먹는? 용도로 나온거라고 한다.

엄마는 그렇게 먹고 난 이미 밥을 몽땅 넣은 후라 ^^,,, ㅎㅎ,, 이렇게 먹었다,,(배신감)

음식들이 전부 짜지 않고 정갈해서 넘 좋았고 직원분들이 짱짱 친절하셨다.

 

아무래도 가격대가 있다보니 내가 식당에서 젤 젊었던거 같다,,

그리고 대부분 회식으로 와서 술까지 먹는 분위기였다.

물론 나도 맥주시켜서 먹음^^..ㅎㅎ 나혼자 회식ㅋㅋㅋㅋㅋ

 

강남,신논현 회식장소로 두번,세번 추천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