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에 강한 내돈내산 후기들

춘천 토담숯불닭갈비 솔직후기 본문

안소소한 먹방 공유

춘천 토담숯불닭갈비 솔직후기

뮹뮹욤욤 2019. 8. 22. 14:07

​춘천에는 닭갈비가 유명하다(누구나 다 아는 사실ㅋ)

춘천에 가기 전에 춘천에서 유명하다는 닭갈비 집은 다 찾아봤고 후보는 숯불과 철판으로 좁혀졌다.

전날 숯불 닭갈비로 선택 !

서울에서 출발했는데 주말에 차가 엄청 막혀 거의 3시간30분 걸려 도착했다;;

우리가 간 곳은 토담에서 젤 유명한 숯불닭갈비 집인 토담닭갈비다.

가는 길에 닭갈비 집이 엄청나게 많았다.

토담닭갈비에 도착했을 땐 2시 20분 쯤이였는데도 사람이 사람이..; ;;

웨이팅 좀 하다가 들어갔다.

젤 더운 날에 가서 고생하는 우리 클라스 ㅎㅋ

영자가 더우니까 에어컨틀고 차에서 기다리라고 배려해줘서 그나마 편했다.. ㅎ..

웨이팅은 한 20분 ? 한거 같다.

들어가면서 보이는 내부 모습.

거의 기업이다 ㅋㅋ 겁나 큼

​사람이 아주 바글바글

알바생들도 바글바글

우리자리는 깔끔한 건물로 ​배정받았다.

밑에 Earth17 카페 30% 할인 된다고 적혀있는데 토담에서 하는 카페인 거 같았다.

나중에 자세히 포스팅하겠지만.. 커피 맛은 없음.. ^^ ​

우리는 뭘 시킬까 고민하다가 그냥 소금,간장,고추장 1인분씩 다 시켰다.. ㅋㅋ

여기까지 왔는데 다 맛봐야한다며.

기본 밑반찬들이 빠르게 나왔다. 먹고 부족한 반찬은 셀프코너를 이용하면 된다.

물은 1인 1병씩 제공해준다. 깔끔해서 좋다.​

드뎌 나온 닭갈비들!!!

순서는 소금→간장→고추장 순으로 먹으라고 알려준다.

판 바꿔주기 귀찮아서 그른가... ㅎㅋ

아무거나 먼저 먹으면 어때 !!!​

​요것이 바로 소금구이.

여윽시 닭은 옳다.

타지 않게 자주자주 뒤집어줘야한다.

근데 소금은 한번만 뒤집으라고 했던거 같다

​요건 간장구이!

통마늘도 구워서 같이 옴뇸뇸하면

하앍하앍. 정말 맛있음

이건 대망의 고추장구이!!!

사실 나는 ㅃ빠빠빨간 맛 ! 좋아하기 때문에 젤 기대가 컸다.

맛있어버림,,,,, 내 마음 속 1위 = 고추장

근데 엄청 매워서 영자가 열심히 먹다가 고추장은 양보를 시작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만보면 맛 없는 거만 양보하는 듯 하다.ㅎㅎ

 

근데 진짜 매운거 못 먹는 분들은 신중하게 선택하시길..  저절로 씁-하 씁-하  하게 되니까욤,,

 

택배포장도 된다고 하셔서 가족들한테 택배 발송도 했다.

매장에서 먹을 땐 250g에 12,000원 이던 것이 택배 발송하면 1kg에 15,000원이다.

무슨 셈법인진 모르겠지만.. 모... 택배 발송할 수 있으면 죠하

 

엄마아빠가 먹기엔 고추장이 너무 맵다고 할 것 같아서 간장닭갈비로다가 영자집에 하나 우리집에 하나 발송완료 !!

택배비 3,500원은 별도로 받고 있으니 참고바랍니댜..

울엄마 입맛 되게 솔직한데 맛있었다고 하니 집에서도 숯불 없이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맛인가보다.

 

토담닭갈비 추천추천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