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에 강한 내돈내산 후기들

광양읍 회 맛집 매화회수산시장 본문

안소소한 먹방 공유

광양읍 회 맛집 매화회수산시장

뮹뮹욤욤 2019. 10. 11. 20:47

 오랜만에 광양에 내려갔더니 엄마아빠가 내가 좋아하는 회를 사주신다고 해서 신나서 쫄래쫄래 따라갔다.

예약 안했음 자리 없을 뻔 했당^^;;

우리는 준비성 철저한 아빠가 예약함ㅎㅎ

 

앉자마자 메뉴판 찰칵찰칵

#매화회수산시장 메뉴판

​모듬회 4인으로 주문했다.

서울에서 4인이서 이 가격으로 절대 못 먹을텐데.. 역시 지방이 짱이다.. 서울 시뤄!!!

​자리에 앉고 얼마 지나지 않아 나오기 시작하는 반찬들

우리 엄마아빠 손 겁내 이쁘쥬?? (뜬금x)

콘치즈에 마요네즈만 뿌려서 나오는 양아취 집 많이 봤는데 여기는 치즈가 낭낭하게 올라가서 감동했다..

그 옆엔 복어껍질무침인데 꼬들꼬들 맛있었다.

​알밥은 그냥 가짓수 채우기에 급급해보였던...

ㅋㅋㅋ무맛..;; 거의 남겼다. 진짜 아무 맛이 안남ㅋㅋㅋㅋㅋ

​꽁치만 덩그러니 나온게 아니라 위에 양념까지 올려져있어서 술안주로 딱!!

간장새우는 까먹기 귀찮아서 아빠한테 양보했다.

그냥 새우는 동생한테 까달라고 해서 ㅋㅋㅋ 동생이 까줬는데 간장새우는 귀찮았는지 이건 입으로 그냥 넣어야하는거라며... 뉘에뉘에;;

그래.. 그거 까준게 어디니...ㅎㅋ (동생이 언능 커서 철들었음 좋겠당^^)

​고구마 튀김은 따뜻했지만 민어전? 아무튼 생선전은 좀 식어있었다.

​요것이 바로 남도 밑반찬 클라스..!!

엄마가 음료수 뭐 먹을래 하고 음료수 시켜줄라고 했는데 ㅋㅋㅋ

응 나는 맥쥬^^*

4인분 시켰는데 3개씩 나와서 빈정상할 뻔 했다구요,,,,^^

​광어,우럭,참돔 조합!

쫄깃 쫄깃 입에서 녹구욤 ㅠ

밑에 돌판이 다 먹을 때까지 차가웠다.

그래서 더 싱싱하게 먹을 수 있었음!!

 

그 다음 매운탕이 나와야하는데 손님이 많아서인지 겁나 늦게 나왔다 ..

엄빠한테 들어보니 전에 엄청 심했던 적 있었다곸ㅋㅋ 아무래도 중간에 음식이 끊기면 배가 불러서 입맛 떨어지는게 사실이라

이런 부분은 좀 아쉬웠다.

드디어 나온 매운탕!!!

맛은 정말 보장되어있음ㅋㅋㅋㅋㅋㅋㅋ 먹었던 매운탕 중에 젤 맛있었다.

밥도둑 인정 ㅠ

 

술,음료수,공기밥은 따로라 총 가격은 8만원정도 나왔다.

8만원에 맛있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집!!

엄마아빠 잘 먹었또요 알라븅♥ 다음엔 내가 사쥴겡~~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