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에 강한 내돈내산 후기들

수요미식회 냉면맛집 함흥에 겨울냉면 방문 후기 본문

안소소한 먹방 공유

수요미식회 냉면맛집 함흥에 겨울냉면 방문 후기

뮹뮹욤욤 2019. 6. 24. 13:36

신라호텔 망고빙수를 먹으러 장충동에 갔다가 그 근처 맛집에서 식사를 해결하기로 했다.

마침 냉면시즌이 돌아왔기도 했고 내가 찾은 곳은 수요미식회 냉면집!!

무엇보다 손으로 직접 빚은 왕만두가 먹고 싶어 방문하게 되었다.

나는야 수제왕만두 성애자~~

주차는 따로 없는거 같아서 횡단보도 바로 맞은편에 유료주차장을 이용했다.

인터넷에서 찾아본 영업시간은 11시인가 11시반부턴가 그랬는데 도착해서보니 웨이팅이 있었다..

띠로리로..

그래도 다행인건 냉면집이라 그런지 금방금방 사람이 빠졌다.

​우리가 간 곳은 이름에서도 예측할 수 있듯이 함흥냉면 전문점!!

​수요미식회 128회 냉면특집에 나왔답니다~~

​웨이팅하면서 찍어본 메뉴판

인터넷에서 봤을 때보다 왕만두 가격이 1천원이나 올라 있었다.

사람 겁나 많아버림,,

헤헿,,

그래도 금방금방 빠지니.. 웨이팅 할만하다..

​빠르게 나온 왕만두

캬 크기보소.

​가까이서 찍어봤습니다..

야들야들한게 역시 손만두는 사랑입니다~~

​숟가락에 간장 올려서 툭툭 만두에 무심하게 발라주면

존맛탱구리~~~

​내가 시킨 비빔냉면!

엄청 매웠다는 후기글들을 봤었는데 생각보다 그렇지도 않았다 .. ㅋㅋㅋㅋ

회냉면은 다른 곳과 다르게 홍어회가 올라간다고 한다. 다행히 냄새 안나는 홍어라고 ㅋㅋㅋ

그래도 난~~ 회냉면보다는 비빔냉면이 좋다.

이건 엉자가 시킨 물냉면.

겨자랑 다 뿌리고 난 후에 맛 보라고 해서 안 먹었다...ㅎㅎ

난 겨자뿌린 냉면을 좋아하지 않는다 ㅎㅎ(까탈)

그런데 엉자가 이것저것 먹어보더니 비빔냉면이 더 맛있었다고 한다.

 

역시 냉면은 비냉이지!!!(지극히 주관적)

 

수요미식회 맛집이라고 해서 엄청 기대했는데 한번쯤은 가볼만한 그런 집이지 결코 와!!와씨 존맛탱!! 이 정도는 아닌듯 하다ㅎㅎ

그래도 왕만두는 맛있었다는 거~~~

 

아 그리고 ! 계산하는 아줌니 엄청 불친절했다.

앞에 할아버지한테두 그러시더니 얼마라고 말 안해주고 그냥 가만히 서 있는다..;;

 

꿀팁) 12시 넘어서는 자리가 널널하니 오픈하자마자 가서 힘들게 줄 안서도 될듯 합니당~~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