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에 강한 내돈내산 후기들

신전떡볶이 꿀조합 추천!!! 본문

안소소한 먹방 공유

신전떡볶이 꿀조합 추천!!!

뮹뮹욤욤 2019. 6. 23. 06:00

​나는,, 중독되어버렸다.. 신전에게☆

엽떡보다 신전이 더 좋은 요즘..

참다참다 (사실 안참음ㅎㅎ) 신전을 또 주문해버렸다...!

 

https://dbals3043.tistory.com/71

컵밥과 오뎅튀김 포스팅은 위 링크 읽어주세용~~^^

 

컵밥을 먹고 실망한 후 이번에는 어떤 조합으로 시켜야할지 고민고민하다가

치킨텐더와 오뎅튀김 치즈떡볶이 조합으로 시켰다.

​하아.. 미쳐버림,,

넘 맛있음..

요청사항은 항상 떡 퍼지게 해주세요..♡

그럼 엄청 쫄깃쫄깃하고 맛있음..

이 맛있는걸 엉자스키는 맵다고 맨날 안 먹는다고... 하..

좀 먹자고!!!!!

​웬 알새우칩도 왔다.

서비스인가..

ㅋㅋㅋㅋㅋㅋ문제는 혼자 먹으니까 배불러서 입도 안대고 다 버림..

이것이 바로 치킨텐더...

진짜 꼭 시키세요..

두번 세번.. 아니.. 다 시켜서 나 주세요.. (?)

넘나 맛있음 ㅠㅠ

점심에 먹고 남겨서 저녁에 또 먹었는데 에어프라이어에 돌려먹으니까 진짜 갸꿀맛이다..

맨날 이거만 시켜야지..

남은 떡볶이는 얼리려고 봉지에 넣었다가 저녁에 또 먹음..

다시 먹을 때는 냄비에 물 조금 넣고 끓이면 다시 똑같은 맛으로 먹을 수 있다.

 

아.. 또 먹고 싶네.. 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