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에 강한 내돈내산 후기들

이디야 VIP등급 혜택,신메뉴 아포카토,메뉴 가격 본문

안소소한 먹방 공유

이디야 VIP등급 혜택,신메뉴 아포카토,메뉴 가격

뮹뮹욤욤 2019. 6. 14. 06:00

 ​회사 근처에 카페는 이디야랑 지하철 역 안에 마노핀 뿐이라..

시간 없을 땐 마노핀

널널할 땐 이디야를 가는 편이다.

신촌에 은근 이디야 많네..

 

이디야 메뉴와 가격!

주문 기다리면서 찍어봤다.

 

이거슨 주말에 낙성대 쪽에서 먹었던 아포카토

원래 아포카토를 무진장 좋아하는데 이 지점에만 파는건가? 하고 먹었는데 알고보니 신메뉴였음~~~^^

신메뉴 먹은 뇨자

감기 걸렸지만 아포카토는 먹어야 해

일반 아포카토 4,500.

아이스크림이 맛있었던걸로 기억.

아스크림 양이 적다 흙흙.

 

다른 팀 과장님이 이디야에서 만나 주신 치즈스틱케이크

다시어터는 칼로리부터 살피기로... 다이어트 안하면서 왜 살펴..?

플레인 치즈 스틱케익 칼로리는 140칼로리

생각보다 칼로리가 낮아서 다이어트에 도움될듯ㅎㅎㅎ..

냉동실에서 꺼낸 차가운 아이스케이크라 실온에 조금 놔뒀다가 먹으면

하앍!!!

그래 ~ 이맛이햐!!

우리 팀 과장님한테 반 나눠드리기 전에 찰칵찰칵

곱다 고와..

모자이크했지만.. 누가봐도 내 이름..

우와 !!! 드디어 VIP가 되었다.

설레는 마음으로 이디야 VIP혜택에 찾아보니

~ 없어 그런거 ^^

짜증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 등급 왜 만들어놨니 ^^

이렇게 패밀리부터 해서 블루 골드까지 힘들게 넘어왔더니

혜택같은거 없어~~~~

등급에 따라 다양한 혜택 준다며..  외않조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ㅋㅋ

ㅎㅎㅎㅎㅎ

역시 카페는 스벅이 짱인가..

실망이야 이디야!!!!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