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에 강한 내돈내산 후기들

스타벅스 6월 신메뉴 유자티블렌디드+칼로리 본문

안소소한 먹방 공유

스타벅스 6월 신메뉴 유자티블렌디드+칼로리

뮹뮹욤욤 2019. 6. 12. 06:00

​회사 동료의 생일기념!!

우리가 사줘야하지만 주임님이 스타벅스를 쐈다 !!!

예에!!

스타벅스를 갔는데 역시나 난 선택장애 ㅎ_ㅎ

 

100번 고민하다가 6월 신메뉴 고흥유자 티 블렌디드 !!!

​고민했던 자바칩과 고흥 유자티 블렌디드 의 만남.

같이 찰칵!!!

스타벅스 로고 앞에서도 찰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층에 있는 사람들이 본 거 같아 .. ㄷㄷ 창피해!!

 

요즘 칼로리에 관심이 많은 다시어터는..

들어오자마자 칼로리를 찾아봄..

ㅋㅋㅋㅋㅋㅋ높다 높아..

355칼로리입니다.. ^_^

 

맛은 시원한 유자차다.

그냥 유.자.차 !!

 

자바칩 먹을걸 !!!!!!!!!

 

그래도 사주신 주임님께 무한감사 꾸벅!!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