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에 강한 내돈내산 후기들

서울대입구 미스터카츠 배달후기 본문

안소소한 먹방 공유

서울대입구 미스터카츠 배달후기

뮹뮹욤욤 2019. 6. 7. 13:37

감기몸살로 사경을 헤매면서 집에서 뒹굴거리다가 점심을 시키기로 했다.

배민에서 주문 많은 순으로 필터설정 후 찾기!!

내가 먹고 싶었던건 돈까스김치나베 였는데 생각보다 배달해주는 집이 없더라.. 시무룩

그래서 꿩 대신 닭이라고..

그냥 돈까스를 시키기로 했다!

상호는 샤로수길 점이지만.. 샤로수길에서 본 적이 없어 지도를 보니 서울대입구역 대로변에 있는거 같당.

메뉴가 무진장 많아서 고민고민 하다가 로제치즈카츠 1개, 미스터카츠 1개를 주문했다.

 

드디어 배달이 왔당.

​이게 바로 로제치즈카츠!!

치즈 종류를 선택할 수 있다.

모짜렐라치즈와 체다치즈 중에 고를 수 있는데 나는 모짜렐라로 주문함!

소스가 로제소스여서 이름을 로제치즈카츠로 지었나보다.

나는 파스타 중에 로제파스타를 제일 좋아해서 그 소스를 생각하고 시켰는데

배달 온 소스는 로제소스 보단 그냥 일반 토마토소스에 가까웠다.

그래도 치즈가 엄청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2조각만 먹어도 배가 불렀다.

치즈가 굳어왔긴 했지만 고무타이어 씹는 정도는 아니고 교정인이 먹을 수 있는 정도였음!

​이것이 가장 기본인 미스터카츠

고기 질이 배달치곤 아주 괜찮았다.

샐러드 많이 달라고 요청 드렸더니 듬뿍 주심. 샐러드 조하

저 할라피뇨 짱 매웠음!

국물도 왔지만 뜯기 귀찮아서 안 먹었당.

이건 사진리뷰 이벤트 참여하고 받은 치즈스틱 2개

치즈스틱하고 고로케 중에 고르는 거였는데.. 그냥 고로케 먹을걸 그랬나..

엉자스키도 나도 한입씩 먹고 남겼당.

 

그래도 돈까스 질이 배달치고는 마음에 들었다!

찾아보니 프랜차이즈인듯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