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에 강한 내돈내산 후기들

서울대입구역 밥집 가마구이찌 후기 본문

안소소한 먹방 공유

서울대입구역 밥집 가마구이찌 후기

뮹뮹욤욤 2019. 6. 13. 06:00

주말에 건강한 음식을 찾아 먹기로 했고 맨날 가야지가야지 눈독 들이고 있었던 가마구이찌에 다녀왔다.

대로변에 있음.

원래는 명동구이찌 였는데 상호가 가마구이찌로 바꼈다.

​우리는 가마구이찌랑 뭔가 안 맞는 모양.. ㅋㅋㅋㅋ

갔더니 또 브레이크타임이였다..

​4시에 가서 30분이나 남은 상황이였지만

난 이상한 오기가 발동해서 옆에 편의점에서 요플레 하나 사먹고 의자에 앉아서 기다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고자 하는 의지!!!!

​기다리면서 찍어본 메뉴판

대표 메뉴 정도만 밖에 기재해 놓은듯 하다.

불이 꺼져있어서 설마 휴무인가 불안했지만 안에 아주머니들이 주무시고 계셨음.

그래도 영업한다..!! 다행이야 !!!

4시 30분이 되자 정확하게 문 열어주심

​이건 안에서 찍은 메뉴판이다.

훨씬 메뉴가 많음.

단품정식으로 따로 시키려다가 구이찌 정식을 시키면 김치찌개까지 나오길래 삼구찌정식으로 주문!

2인부터 주문가능하니까 무조건 짝꿍이랑 가야한다.

​바로 나온 밑반찬들.

맨 왼쪽에 시커먼스는 곤약과 꽈리고추조림 같은건데 고추때문인지 곤약이 겁나 매움.

그 옆은 우엉같지만 단무지인듯

밑반찬들은 맛이 없었다.

그럭저럭 콩나물만 먹을만 했다.

​정식에 딸려오는 김치찌개.

인덕션?위에 바글바글 끓이면서 먹을 수 있어 정말 좋았다.

고기도 큰게 들어가 있어서 애초에 잘라먹으라고 가위랑 집게도 주심.

우린 몰랐다가 그릇에 담으면서 알았지만..

이 김치찌개가 진짜 맛이 괜찮았다.

안시켰으면 어쩔 뻔 했어..

​드디어 나온 삼치구이.

따로따로 한마리 아니고 2인분 기준 한마리 씩 나온다.

​돌솥밥!!

따로 돌솥밥 기계라 해야하나 그런게 있어서 밥맛이 아주 좋다.

​아주 좋아서 싹싹 다 긁어먹었습니다..^^

누룽지용 물이 진짜 넘 맛있었음..

보리차인지 뭔지 꼬수운게 밥ㅋ도ㅋ둑ㅋ

솥밥 대통령이라는 박인성솥밥기에서 구매했나보다.

사실 누군지 모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먹어보니 솥밥 대통령 맞는듯

밥맛이 좋은거보다도 물이 진짜 맛있었다. 물 비법 좀...

코다리조림도 있던데 조만간 또 먹으러 가야겠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