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에 강한 내돈내산 후기들

데이트나 산책코스로 좋은 낙성대공원 본문

소소한 일상 공유

데이트나 산책코스로 좋은 낙성대공원

뮹뮹욤욤 2019. 5. 9. 11:04

​주말에 날씨가 넘나 좋아서 오빠랑 동네 산책을 하기로 했다.

원래 산책은 보라매 공원으로 자주 갔었는데 오빠가 질린건지 멀어서 귀찮은건지 ㅎㅎㅎㅎㅎ

안가본 낙성대공원으로 가자고 했다.

덥지만 않으면 걷는건 언제나 환영~~

자 여기서 낙성대가 대학교 이름인줄 알았던 사람 손!!!

그건 바로 저요 :)

오빠한테 예전에 알려줘놓고 그새 내가 까먹은거 실화냐...ㅋ

 

낙성대공원 위치!

​낙성대공원 가는 길~~

​사람도 없고 좋구먼!!

​보라매공원 입구에도 이런 모양으로 되어 있는데 낙성대공원도 똑같았다.

뭐지!! 같은 업체에서 한건가 ㅎㅎㅎㅎ

​킥보드 타는 애들

자전거 타는 애들

롤러 타는 애들

애들 천지구낭 ^^*

목이 말라서 혹시나 공원에 음료 파는 데가 있으면 냉큼 들어가기로 했는데 쩌~~~기 보이기 시작한다.

​두둔!! 강감찬 카페!!

크으 멋지신 분

공원 중간중간에 강감찬장군 동상이나 터를 볼 수 있다.

알고보니 강감찬장군이 태어난 곳이 이 곳 낙성대라고 한다.

낙성대 뜻은 큰별이 떨어졌다는 곳 을 뜻한다고 한다.

오.. 그 당시엔 몰랐는데 포스팅 하면서 찾아보니 유익한 곳에 다녀왔구나~~~

​내가 주문한건 시럽 뺀 톰메이러쥬스

정말 시큼시큼 토마토맛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이어트 해볼거라고 호기롭게 다 빼달라 했다가 된통 당하는 즁 ㅎㅎ

​톰메이러 갬성샷.jpg

​이런 멋진 곳도 있고~~

여기는 강감찬장군의 사당인데

음식물은 반입금지라 못 들어갔다.

내 손에 톰메이러쥬스~~

아장아장 걷는 애기들이랑 아빠들 너무 귀엽당ㅎㅎ

 

산책코스로 추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