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에 강한 내돈내산 후기들

2019 나훈아콘서트 부산 티켓팅 성공전략&관람 후기!! 본문

소소한 일상 공유

2019 나훈아콘서트 부산 티켓팅 성공전략&관람 후기!!

뮹뮹욤욤 2019. 6. 11. 11:00

​작년(2018년) 나훈아 콘서트 소식을 듣고 예매 도전을 했었다.

효도티켓으로 엄청 유명한데다가 웬만한 아이돌 콘서트 티켓팅 보다 어렵다는 글들을 보고 긴장까지 됐다..ㅋㅋㅋㅋㅋ

어려운 이유는 효도를 꿈꾸는 20-40대까지의 연령대가 모두 도전을 하는데 거기엔 방탄,엑소,레드벨벳,트와이스 등등 모든 아이돌 콘서트를 예매해봤던 프로 예매러들도 포함되어있기 때문;;;

심지어 대리예매 해주는 업체들까지 생겨남..

손에 땀을 쥐고 인터넷으로 예매한 결과 대실패 ^^

ㅋㅋㅋㅋㅋ이선좌(이미 선택된 좌석입니다)의 늪..

7분만에 전석매진..ㅎㅎ

 

 

그리고 2019년..

성원에 힘입어 돌아온 나훈아 아자찌!!

 

이번엔 진짜 성공하겠다며 이를 갈았다. 직장 동료도 예매에 동참해줌..감덩

방법을 바꿔보자!! 하고

폰으로 예매를 했고

그 결과 성공 !!

예매하면서 깨달았던건 콘서트는 무조건...!!!! 무통장 입금을 해야한다.

작년엔 이선좌늪도 있었지만 카드결제를 했더니 거기서부터 먹통이 됨..

그리고 처음부터 좋은 자리를 선택하지 말 것..

 

뿌듯뿌듯

혹시라도 취소될까봐 바로 입금해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부터 아싸리 2층으로 자리를 잡았다.

응??? 저 밑에 글씨가 뭐지..?

 

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멘붕왔음..

유리 난간이 있다....;;

엄마한테 말했더니 유리난간으로 보다가 어지러울거 같다고 안간다고 시위를 하심..^^

멘탈 털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나훈아잖아..

가!!!

억지로 보냄ㅋㅋㅋㅋ

 

 

+관람 후기

 

(아빠의 카톡)

 

짠 ㅠ.ㅠ 최고의 하루였다고 하심..

아빠는  전부터 집에서 나훈아 노래 틀고 따라부르셨다고 함ㅋㅋㅋㅋ

엄마보다 아빠가 더 나훈아광팬인건 안비밀

 

그리고 나훈아아저찌는 2시간동안 게스트도 없이 혼자서 다 불렀다고 하심.

비싼 돈 들여 자식들이 보내줬는데 정성들여 공연하겠다고 선포하셨다고.. ㅠ

 

엄마는 너무 재밌었고 역시 나훈아야!! 나이들어도 넘 멋있어!! 하셨지만

문제의 유리난간 때문에 허리랑 목이 아팠다고 한다.

 

ㄷ..다음엔 좋은 자리로 해볼게... ㅎㅎ

 

그리고 들어갈 땐 문이 여러 개라 수월했지만 나올 땐 한군데라 빠져나오는데 시간이 오래 걸렸고 , 혹시라도 사고가 나면 어떻게 탈출해야하나 생각이 들 정도였다고 하니 인파가 어마어마하긴 했나보다.

결론=빠져나오는데 1시간~~

 

출구와 유리난간이 아쉬웠던 부산 벡스코 관람 후기!

다들 유리난간을 피해서 예매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