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에 강한 내돈내산 후기들

포시즌스호텔 서울 숙박 후기 본문

소소한 일상 공유

포시즌스호텔 서울 숙박 후기

뮹뮹욤욤 2019. 3. 29. 07:00

​크리스마스에 방문했었던 포시즌스호텔

위치는 광화문역에서 나오면 바로 보인다.

접근성 최고

 

 

들어가기 전에 찰칵찰칵

 

 

크리스마스라고 이렇게나 예쁘게 로비를 꾸며놨다. 짱이댜ㅠㅠㅠ

 

 

​아직도 침대 편안함을 잊을 수가 없다.

본 호텔 중에 젤 편안한듯..

우리 집에 훔쳐오고 싶을 정도ㅠㅠㅠㅠ

몸이 침대 안으로 빨려 들어가는 듯한 ? 느낌이다.

 

 

 

 

 

 

 

 

욕실이 또 최고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깔끔하고 고급질 수가 없어..

 

 

이렇게 문이 있어서 욕조에 앉으면 침대 쪽이 보인다.

 

 

​나는 호텔이 막 엄청 밝은 걸 좋아하지 않는데

포시즌스 호텔은 엄청 은은하고 분위기가 굿이다. 딱 내 스타일~~

 

 

한라봉이 뙇..

짱이댱 이런 서비스~~

 

 

 

포시즌스 호텔은 진짜 짱짱 .. 사랑입니다 .. ♡

또 가고 싶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