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에 강한 내돈내산 후기들

강남역 와플 카페 추천 본문

안소소한 먹방 공유

강남역 와플 카페 추천

뮹뮹욤욤 2019. 4. 24. 06:00

날씨 좋을 때 강남을 방문하니 마음이 살랑살랑하면서 막 막 암튼 넘 좋았다.

밥 먹기 전에 배도 안 고프니 간단하게 와플을 먹자고 ... (????)

에.피.타.이.저!!! 캬캬캬컄

 

이 카페는 내가 대학생 때부터 친구들과 많이 방문 했던 곳이다.

내 청춘이 묻어있는 카페군..

 위치는 강남역 cgv골목에서 쭈우욱 올라가다 보면 오른쪽에 있다.

 

​3층까지 있는듯.

 

​메뉴판 뭔가 되게 정신없다..

나만 그런가..?

빙수도 팔고 있으니 여름에 먹으면 딱이겠다!

사실 메뉴판을 나오면서 찍은거라.. ㅋㅋㅋ 빙수 파는지 까먹었다. 알았으면 아마 빙수 먹었을지도..

 

우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과 아이스크림 와플을 주문했다.

주문은 오빠가 하고 왔는데 알바생? 30대 남자가 조금 불친절 했다고 한다. 사장인가.. ㅋㅋ

그래도 자기 앞에 있는 커플한테 더 불친절하게 해서 본인은 참을거라고... (응? 무슨소리야 빨리 싸우고 와!! ㅋㅋㅋ)

 

​문 옆에 앉았음 ㅋㅋㅋ

문은 그리스 느낌인데~~~ (?)

 

엔틱스러운 느낌을 내고 싶었나봉가..

어떻게 보면 정신없기도 하고 ㅋㅋㅋ 어떻게 보면 느낌있음

​진동벨 울리길 기다리면서 찰칵찰칵

봄이 왔나봄봄봄~

꽃도 피고 나무가 푸르른 이런 느낌 너~~무 좋다.

 

드디어 나온 와플!!

아이스크림은 바닐라와 녹차를 시켰다.

생크림은 일반 생크림과 커피맛 생크림이 올라갔다.

 

녹차는 진한 말차맛 보다는.. 음.. 하겐다즈나 나뚜르 맛이라고 보면 된다.

넘나 내 스타일.. 하앍하앍

와플 위에 아이스크림 올려서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이런저런 얘기하면서 사람들 구경도 하고 나무도 한번 스윽 보고

옆에 소개팅하는 사람들도 보고

주말은 항상 옳! 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