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에 강한 내돈내산 후기들

강남 유플러스,논현 리북집,박성광 본문

안소소한 먹방 공유

강남 유플러스,논현 리북집,박성광

뮹뮹욤욤 2019. 4. 23. 16:04

​교회 끝나고 분당에서 강남까지 바로 가는 버스 탑승!

그날따라 나는 에너자이저였는데 남친은 야속하게 옆에서 잠을 잔다.. ㅋㅋㅋㅋ..

응.. 일어날 때까지 괴롭혀줄게...^^*

 

강남 거의 다 와서부터 우리의 고민은 시작되었다.

신사역 리북집을 갈지 or 논현역 리북집을 갈지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나 고민은 생각보다 빠르게 해결되었다.

bbq를 먹고 나서 배탈이 난 나는 강남에서 후딱 내렸다.. ㅋㅋㅋㅋㅋ...

휴.. 하마터면 페이스북에 뜰 뻔..^^

 

시원하게 해결 후 터벅터벅 운동삼아 논현역까지 걸어갔다.

위치는 논현역과 신논현역 딱 중간..?

ㅋㅋㅋㅋㅋ응~ 어디서 내리든 걸어가야돼~~~ㅎㅎㅋㅋ

 

그날은 또 신기하게 축지법을 썼는지 평소보다 빨리 도착했다.

 

 

​보통 앞발 뒷발 고민하게 만드는데

리북집은 그런거 없이 그냥 앞발 시키면 된다. ㅋㅋㅋ

전날까지만 해도 쟁반국수도 시키고 라면도 시키자고 계획 다 짜놨지만

내가 배가 안고팠다.. (교회에서 밥 먹고 옴)

그래서 그냥 앞발만 주문하기로!

 

 

​밑반찬 대령이요~~

날이 더워서 뜨~~~거운 콩나물국은 저리로 치웠다..  보고만 있어도 더워..ㅋㅋ

부추는 새콤새콤 내 스타일

 

 

​주문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바로 나온 족발!!

윤기 좌르르르르

야들야들 족발이 입에서 녹는당

짱 맛있음!

상추에도 싸먹고 깻잎에도 싸먹고 마늘이랑도 먹고 어떻게 먹어도 맛있당

살코기도 부들부들 입에서 부서진다.

크흡... 포스팅 할 때면 항상 다시 먹고 싶어진다.. ㅋㅋㅋ남기지나 말걸..

 

옷구경 하러 다시 강남으로 걸어오는데

사람들이 줄을 서 있었다.

뭐지뭐지!?!?

배너를 보니 개그맨 박성광 팬 사인회라고~~~

유플러스에서 진행중이였다.

 

​시골쥐는 연예인 보면 참 신기하다 ㅋㅋㅋ

어떤 분이랑 사진 찍는데 어쩔 줄 몰라하는 손위치가 귀여워보였다. ㅋㅋ

나도 같이 사진 찍을까 했는데 선착순 50명인데다 줄 서기엔 넘나리 귀찮았다..(오빠 표정도 관심없어보임)

 

​옆에서 찍고 만족하는걸로!

 

 

다음 날 회사 출근했는데 아침부터 미세먼지 뿜뿜인지

공기청정기가 빨간불이 들어와서 사진을 찍어봤다.

과장님이 방구 뀐걸까? 꺌꺌

공기청정기는 위닉스 2019년 신상입니다~~~(물본새?)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