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에 강한 내돈내산 후기들

[서울대입구 맛집]코코미 본문

안소소한 먹방 공유

[서울대입구 맛집]코코미

뮹뮹욤욤 2019. 4. 18. 10:24

​초밥이 먹고 싶을 때면 늘 달려가는 곳이 있다.

친구가 서울대입구 초밥 맛집을 알려달라고 할 때도 당당하게 얘기하는 그런 곳~~~

 

위치는 관악구청 맞은 편에 있다.

 

​매장이 크진 않다. 동네 초밥집 늬낌~~

식사시간대에 가면 웨이팅 할 수도 있음.

심지어 전에 남친 친구커플도 만났음...  나는 창피해서 호다닥 뛰어나왔지만.... ㅎㅋ챙피해대규~~~

 

▽코코미 메뉴판

​사케먹고 그럴 분위기는 아님

초밥만 먹고 호다닥 나와야할거 같은 밥집느낌

대략 이런 느낌

​주문하면 샐러드가 나오는데 참깨드레싱이다

정말 맛있음 ㅠㅠㅠㅠ 맨날 내꺼 빨리 먹고 오빠꺼 더 먹는건 안 비밀~~~ ^^

 

​같이 나오는 우동.

친구한테 이 코코미 초밥집을 추천해주고나서 실제로 친구네커플도 방문했는데

친구는 우동이 뚝배기에 나오는 것에 굉장히 감동받았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짜우동이지만 괜찮음 맛있음.

 

비주얼 보소.. 크으으으으...

내가 시킨 건 모듬초밥

나는 사실 연어를 별로 안 좋아한다.

비리다 그래야하나.. 맛집 아니면 연어 잘 안 먹음..

근데 코코미에서는 다 먹는거 실화냐

 

밥이 굉장히 찰지다.

그래서 나는 같이 나오는 초생강을 간장에 묻혀 붓으로 활용한다.

 

 

​이렇게 세트메뉴도 판매하고 있다.

오빠가 빨리 돈 많이많이 벌어서 세트도 사주고 맛난 초밥 사줬으면 좋겠다 히히..

계산하는 자의 뒷모습은 아름답다.jpg

 

알바생님 모자이크 했는데도 다 보여서 블러처리함..

죄송함다 알바생님..

 

브레이크 타임도 있으니 참고바람.

 

아 코코미 초밥 맨날 먹고 싶당..ㅋㅋㅋㅋㅋㅋ지금도 먹고 싶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