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에 강한 내돈내산 후기들

[삼성역 카레]라운드 어바웃 본문

안소소한 먹방 공유

[삼성역 카레]라운드 어바웃

뮹뮹욤욤 2019. 4. 2. 09:32

​현대백화점에 볼일 있어서 갔다가 지하 식품관에서 밥집을 골랐다.

별로 배가 안 고프기도 했고 간단하게 먹자고 카레를 픽!!

응 카레는 살 안쪄~~

 

 

삼성역 현대백화점 지하에 있다. (들어가자마자 보임)

 

 

 

 

​깔끔해보이는 로고 (뭔 상관?)

 

 

 

​백화점 지하 식당가는 다 이런 모습이자나유~~?

저기 옆에서 주문하고 음식도 받아가고 하면 된다.

 

 

 

​내 바로 앞에서 만들어주셨다 키키

 

 

▼메뉴판

​좀 맛있는 메뉴는 1만원 넘는다고 보면 됨.

 

 

 

우리는 카레 오므라이스 1개, 소세지 야키 카레 1개 를 주문했다.

나는 개인적으로 카레에 소세지 토핑 극호!!!

ㅋㅋㅋㅋㅋ 소세지도 먹고 싶은데 몽글몽글한 오므라이스도 먹고 싶어서 오빠한테 소세지 먹으라고 강요함ㅋㅋㅋㅋㅋㅋ

 

사실 오빠는 카라아게 돈부리 먹고 싶었던건 안비밀~~^^

 

 

 

 

▽카레 오므라이스(11,000)

​나는 반숙을 굉장히 싫어한다. 달걀 비린내가 난다 그래야하나.. 여튼 싫어함.(육회에 들어간건 먹지롱~~ tmi)

근데 이 오므라이스는 몽글몽글 넘나 맛있다ㅠ

오므라이스 이렇게 나오는게 덜 퍽퍽하고 맛있더라..♡

 

 

▽소세지 야키 카레(14,000)

카레에 토마토 소스가 들어가서 새콤새콤 맛있다.

 

내가 먹은 카레 오므라이스가 좀 더 일본 정통카레 맛에 가까웠고

소세지 야키 카레는 퓨전 카레 느낌이랄까..? +토마토향 추가

 

근데 나는 소세지 야키 카레가 더 맛있었다.

 

소세지도 칼집을 내서 정말 맛있게 구워주셨당. 짱짱

 

1인1메뉴 먹다보면 굉장히 배부름.. 밥 양도 많이 주신다

다 먹고 배가 너무 불러서 못 일어났다..

 

일하시는 이모도 매우매우 친절하시고(중요) 정말 맛있게 먹었던 카레집!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