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에 강한 내돈내산 후기들

서울대입구 샤로수길 모즈타파스라운지 방문후기 본문

안소소한 먹방 공유

서울대입구 샤로수길 모즈타파스라운지 방문후기

정확한 정보 움윰 2021. 2. 26. 13:23

친한 동료와 밥 먹으러 샤로수길로 고고!!

나에겐 선택 장애가 있어서 친한 동료가 예약해둔 파스타집으로 가기로 했음

여기 맨날 지나가면서 모힝이랑 모즈랑 같은데인가 뭐지 뭐지 하고 궁금했는데 드디어 궁금증 해소..!!ㅋㅋ

샤로수길 들어가자마자 바로 초입에 위치하고 있다.

내 취향대로 선택한 로제파스타

그리고 호가든!

사람이 많아서 내부 사진은 못 찍었음 ㅠㅠㅠ

예약 안 하면 웨이팅이 있음!!

테이블이 너무 다닥다닥 붙어있어서 소개팅 장소로는 좀.. 그렇고 코시국에도 위험할 거 같은 그런 곳,,ㅋㅋㅋ 후다닥 먹고 나왔다

로제 파스타는 꾸덕꾸덕 맛있었음!

동료가 예전에 먹어보고 맛있었다고 해서 주문한 핀초!

스페인 음식이라고 함

연어가 제일 맛있었다..!

맛있긴 한데 뭔가 먹기 불편한.. 그런 음식?ㅋㅋㅋㅋ

의외로 이 치킨 스테이크가 제일 맛있었다.

야채 굽기도 적당했고 저 치킨 스테이크 위에 올라간 마늘칩? 같은 거랑 같이 먹으니 짱 맛..!!

코로나 잠잠해지면 또 한 번 방문해봐야겠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